#취미

5,639,912 posts

#캘리그라피 #캘리스타그램 #calligraphy #혜의글씨
#직장인 #취미 #손글씨 #펜글씨 #붓글씨 #디지털캘리그라피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3세대 #프로크리에이트 #다혜쓰다 #다혜캘리 #다혜글씨 #글스타그램 #감성 #감성글 #감성글귀 #갬성 #파주

#캘리그라피 #캘리스타그램 #calligraphy #혜의글씨 #직장인 #취미 #손글씨 #펜글씨 #붓글씨 #디지털캘리그라피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3세대 #프로크리에이트 #다혜쓰다 #다혜캘리 #다혜글씨 #글스타그램 #감성 #감성글 #감성글귀 #갬성 #파주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선의농원 산양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숙성꿀을 추천합니다!

산양삼 꿀 구입문의 
01041108340 
네이버 검색창에 선의농원을 검색해보세요  http://naver.me/5QfgoYVT  #산양삼 #자연인 #꿀 #홍삼 #경산 #남천 #게르마늄 #건강 #올바른 #사진 #커피 #아침 #취미 #셀프 #쇼핑 #감성 #벚꽃 #봄 #인테리어  #영화 #비 #눈 #퇴근 #집밥 #고마워 #겨울 #하늘 #운동 #선의농원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선의농원 산양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숙성꿀을 추천합니다! 산양삼 꿀 구입문의 01041108340 네이버 검색창에 선의농원을 검색해보세요 http://naver.me/5QfgoYVT #산양삼 #자연인 #꿀 #홍삼 #경산 #남천 #게르마늄 #건강 #올바른 #사진 #커피 #아침 #취미 #셀프 #쇼핑 #감성 #벚꽃 #봄 #인테리어 #영화 #비 #눈 #퇴근 #집밥 #고마워 #겨울 #하늘 #운동 #선의농원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캘리그라피 #캘리스타그램 #calligraphy #혜의글씨
#직장인 #취미 #손글씨 #펜글씨 #붓글씨 #디지털캘리그라피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3세대 #프로크리에이트 #다혜쓰다 #다혜캘리 #다혜글씨 #글스타그램 #감성 #감성글 #감성글귀 #갬성 #파주

#캘리그라피 #캘리스타그램 #calligraphy #혜의글씨 #직장인 #취미 #손글씨 #펜글씨 #붓글씨 #디지털캘리그라피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3세대 #프로크리에이트 #다혜쓰다 #다혜캘리 #다혜글씨 #글스타그램 #감성 #감성글 #감성글귀 #갬성 #파주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선의농원 산양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숙성꿀을 추천합니다!

산양삼 꿀 구입문의 
01041108340 
네이버 검색창에 선의농원을 검색해보세요  http://naver.me/5QfgoYVT  #산양삼 #자연인 #꿀 #홍삼 #경산 #남천 #게르마늄 #건강 #올바른 #사진 #커피 #아침 #취미 #셀프 #쇼핑 #감성 #벚꽃 #봄 #인테리어  #영화 #비 #눈 #퇴근 #집밥 #고마워 #겨울 #하늘 #운동 #선의농원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선의농원 산양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숙성꿀을 추천합니다! 산양삼 꿀 구입문의 01041108340 네이버 검색창에 선의농원을 검색해보세요 http://naver.me/5QfgoYVT #산양삼 #자연인 #꿀 #홍삼 #경산 #남천 #게르마늄 #건강 #올바른 #사진 #커피 #아침 #취미 #셀프 #쇼핑 #감성 #벚꽃 #봄 #인테리어 #영화 #비 #눈 #퇴근 #집밥 #고마워 #겨울 #하늘 #운동 #선의농원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선의농원 산양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숙성꿀을 추천합니다!

산양삼 꿀 구입문의 
01041108340 
네이버 검색창에 선의농원을 검색해보세요  http://naver.me/5QfgoYVT  #산양삼 #자연인 #꿀 #홍삼 #경산 #남천 #게르마늄 #건강 #올바른 #사진 #커피 #아침 #취미 #셀프 #쇼핑 #감성 #벚꽃 #봄 #인테리어  #영화 #비 #눈 #퇴근 #집밥 #고마워 #겨울 #하늘 #운동 #선의농원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선의농원 산양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숙성꿀을 추천합니다! 산양삼 꿀 구입문의 01041108340 네이버 검색창에 선의농원을 검색해보세요 http://naver.me/5QfgoYVT #산양삼 #자연인 #꿀 #홍삼 #경산 #남천 #게르마늄 #건강 #올바른 #사진 #커피 #아침 #취미 #셀프 #쇼핑 #감성 #벚꽃 #봄 #인테리어 #영화 #비 #눈 #퇴근 #집밥 #고마워 #겨울 #하늘 #운동 #선의농원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나쁘지 않았다..
.
.
#볼타쿠 #정기모임 #볼링 #김해 #파크볼링장 #젊줌마 #취미생활 #오랜만에200넘응  #볼린이 #재밌다 #취미#피곤디짐 #슈바아

나쁘지 않았다.. . . #볼타쿠 #정기모임 #볼링 #김해 #파크볼링장 #젊줌마 #취미생활 #오랜만에200넘응 #볼린이 #재밌다 #취미 #피곤디짐 #슈바아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걱정하지 마"
.
.
.
.
.
.
.
#글#글귀#글귀스타그램#좋아요 #댓글#좋반#맞팔#팔로우#선팔#팔로우미#좋은글#공감글#영화글귀#영화명장면#영화명대사#영화스타그램#무비스타그램#소통#힐링#follow#followme#일상#취미

"걱정하지 마" . . . . . . . #글 #글귀 #글귀스타그램 #좋아요 #댓글 #좋반 #맞팔 #팔로우 #선팔 #팔로우미 #좋은글 #공감글 #영화글귀 #영화명장면 #영화명대사 #영화스타그램 #무비스타그램 #소통 #힐링 #follow #followme #일상 #취미 - 0 seconds

4 Likes
1 Comments
0
나의 자그마한 취미😝 산지 어언 1년 이제 졸업하고 엔드게임 모아야지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엔드게임 #레고 #avengersendgame #고3 #수능 #취미

나의 자그마한 취미 산지 어언 1년 이제 졸업하고 엔드게임 모아야지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엔드게임 #레고 #avengersendgame #고3 #수능 #취미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으음...
생각보다 샷이 나쁘지 않네. 
#espresso 
#crema 
그 수 많은 기호보다 
당신과 나 
우리 둘만의 취향저격 커피 일상
#THeTYpE
#baratza 
#sette270w 
#집돌이 
#barista 
#homecafe 
#coffee 
#homecook 
#술
#food
#청쟁이
#일상 
#게으른 
#외롬둥이 
#심심 
#취미
#감성
#커피 
#철없는
#latte 
#홈카페 
#웰홈 
#wpm 
#dk310 
#homebarista 
#homeroasting
#꿈은주부

으음... 생각보다 샷이 나쁘지 않네. #espresso #crema 그 수 많은 기호보다 당신과 나 우리 둘만의 취향저격 커피 일상 #THeTYpE #baratza #sette270w #집돌이 #barista #homecafe #coffee #homecook #술 #food #청쟁이 #일상 #게으른 #외롬둥이 #심심 #취미 #감성 #커피 #철없는 #latte #홈카페 #웰홈 #wpm #dk310 #homebarista #homeroasting #꿈은주부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루미네스 끗
#큐포스켓 #qposket 
#장난감 #toys 
#figures #피규어
#피규어스타그램 
#hobby #취미
#덕후 #피규어덕후 #오타쿠
#토이스타그램 #toystagram
#두사람은프리큐어 
#ふたりはプリキュアmaxheart 
#ふたりはプリキュア

루미네스 끗 #큐포스켓 #qposket #장난감 #toys #figures #피규어 #피규어스타그램 #hobby #취미 #덕후 #피규어덕후 #오타쿠 #토이스타그램 #toystagram #두사람은프리큐어 #ふたりはプリキュアmaxheart #ふたりはプリキュア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오랜만에 회전발.재밌는데 몰라 어려워 개못참.  #태권도 #취미 #540도

오랜만에 회전발.재밌는데 몰라 어려워 개못참. #태권도 #취미 #540도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오늘의먹짤은 지이이이이인한 돈코츠국물을 느낄수있는 길라멘!!
해장에최고!!👍
#오늘아님#길라멘2018

오늘의먹짤은 지이이이이인한 돈코츠국물을 느낄수있는 길라멘!! 해장에최고!! #오늘아님 #길라멘2018 - 0 seconds

1 Likes
1 Comments
0
#재팬하비쇼 #일본여행 #도쿄여행 #핸드메이드페어 #도쿄빅사이트 #인테리어소품 #취미 #인테리어 #플랜테리어 #hobby #interest #공방 #네무스엘

#재팬하비쇼 #일본여행 #도쿄여행 #핸드메이드페어 #도쿄빅사이트 #인테리어소품 #취미 #인테리어 #플랜테리어 #hobby #interest #공방 #네무스엘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
#crossfit#경기도광주#경기광주역#경기광주시내#회안대로#탄벌동#코너크로스핏#크로스핏회안#코너크로스핏회안#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건강#다이어트#역도#취미#운스타그램

#crossfit #경기도광주 #경기광주역 #경기광주시내 #회안대로 #탄벌동 #코너크로스핏 #크로스핏회안 #코너크로스핏회안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건강 #다이어트 #역도 #취미 #운스타그램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 봄비가 내렸다
.
.
.
"어린 시절에 대한
.
향수를 느끼는 사람은
.
분명 어린이였던 적이 없다."
.
.
.
.
.
"행운은 재미로
.
어리석은 자를 먼저 찾아가
.
그들을 요행의 수레에 던질 수 있다."
.
.
.
.
.
"사랑의 첫번째 의무는
.
상대방의 귀 기울이는 것이다."
.
.
.
.
#night #nightscene #emotional #photo #photography #view #cruise #lighting #budapest #watching #lifestyle #europe #spring #봄 #밤 #30대 #일상 #감성 #사진 #유람선 #행복 #취미 #데일리스타그램 #야경 #글 #글귀

봄비가 내렸다 . . . "어린 시절에 대한 . 향수를 느끼는 사람은 . 분명 어린이였던 적이 없다." . . . . . "행운은 재미로 . 어리석은 자를 먼저 찾아가 . 그들을 요행의 수레에 던질 수 있다." . . . . . "사랑의 첫번째 의무는 . 상대방의 귀 기울이는 것이다." . . . . #night #nightscene #emotional #photo #photography #view #cruise #lighting #budapest #watching #lifestyle #europe #spring #봄 #밤 #30대 #일상 #감성 #사진 #유람선 #행복 #취미 #데일리스타그램 #야경 #글 #글귀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
.
.
.
#대구 #카페 #힐링 #서울 #먹방 #티타임 #부산 #먹스타그램 #여행 #일상 #인친 #소통 #팔로우 #맞팔 #선팔 #데일리 #오오티디 #취미 #coffee #chilling #flowers #love #london #foodie #food #foodporn #follow #followforfollow #likeforfollow #photooftheday

. . . . #대구 #카페 #힐링 #서울 #먹방 #티타임 #부산 #먹스타그램 #여행 #일상 #인친 #소통 #팔로우 #맞팔 #선팔 #데일리 #오오티디 #취미 #coffee #chilling #flowers #love #london #foodie #food #foodporn #follow #followforfollow #likeforfollow #photooftheday - 0 seconds

9 Likes
0 Comments
0
#큐어화이트
#큐포스켓 #qposket 
#장난감 #toys 
#figures #피규어
#피규어스타그램 
#hobby #취미
#덕후 #피규어덕후 #오타쿠
#토이스타그램 #toystagram
#두사람은프리큐어 
#ふたりはプリキュアmaxheart 
#ふたりはプリキュア

#큐어화이트 #큐포스켓 #qposket #장난감 #toys #figures #피규어 #피규어스타그램 #hobby #취미 #덕후 #피규어덕후 #오타쿠 #토이스타그램 #toystagram #두사람은프리큐어 #ふたりはプリキュアmaxheart #ふたりはプリキュア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영화보고 후끈!🌡달아오른 심신을 달래고저 집어온 Ironman 선풍기.. 😝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아이언맨들과 기념컷 한장 남겨봅니다~😁#ironman #marvel#mcu#마블#아이언맨#likeforlike #like4follow #like4like #likeforfollow #avengersendgame #avengers #어벤져스 #로다주#robertdowneyjr #kidult #hobby#취미#수집#collection

영화보고 후끈!🌡달아오른 심신을 달래고저 집어온 Ironman 선풍기..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아이언맨들과 기념컷 한장 남겨봅니다~#ironman #marvel #mcu #마블 #아이언맨 #likeforlike #like4follow #like4like #likeforfollow #avengersendgame #avengers #어벤져스 #로다주 #robertdowneyjr #kidult #hobby #취미 #수집 #collection - 0 seconds

6 Likes
0 Comments
0
.
비오는 날은 역시 직장동료와 
갬성청라지 낭만이구만🎶
어제 또 보라돌이로 염색한기념 나들이☺
매니저님 이렇게 나랑 놀다 나처럼 된당
됴딤해😏😏 .
.
.
.
#일상#daily #휴무스타그램 #미용인#머리쟁이일상#바이올렛#염색#취미
#selfie📷#인천#청라맛집#홈플러스#애슐리w #감성청라#카페#보드게임#비온다#보라돌이#ootd

. 비오는 날은 역시 직장동료와 갬성청라지 낭만이구만 어제 또 보라돌이로 염색한기념 나들이 매니저님 이렇게 나랑 놀다 나처럼 된당 됴딤해 . . . . #일상 #daily #휴무스타그램 #미용인 #머리쟁이일상 #바이올렛 #염색 #취미 #selfie #인천 #청라맛집 #홈플러스 #애슐리w #감성청라 #카페 #보드게임 #비온다 #보라돌이 #ootd - 0 seconds

7 Likes
0 Comments
0
#다이소#자수파우치#동전지갑#프랑스자수#4시간걸림#취미

#다이소 #자수파우치 #동전지갑 #프랑스자수 #4시간걸림 #취미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귀여운 오구.
.
.
.
.
.
.
.
.
.
.
 #럽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아기오구 #카페 #맛집 #여행스타그램 #맞팔 #선팔 #사진 #인친 #소통 #힐링 #행복 #오늘 #아침 #카페부부 #카페투어 #취미 #핫플 #핫플레이스 #핫플카페 #밤 #좋아요 #좋아요반사 #분위기 #일본여행 #오오티디 #석양 #시

귀여운 오구. . . . . . . . . . . #럽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아기오구 #카페 #맛집 #여행스타그램 #맞팔 #선팔 #사진 #인친 #소통 #힐링 #행복 #오늘 #아침 #카페부부 #카페투어 #취미 #핫플 #핫플레이스 #핫플카페 #밤 #좋아요 #좋아요반사 #분위기 #일본여행 #오오티디 #석양 #시 - 0 seconds

14 Likes
0 Comments
0
.
2019-71
“부장님. 폴리팩스 부인은 부장님과 참 닮았습니다.”
“뭐라고?”
카스테어스가 홱 쏘아붙였다. 비숍이 고개를 끄덕였다.
“딴 길로 잘 새는 것도, 충동적으로 움직이고, 자신의 직관을 믿는 것도 말입니다. 언젠가 폴리팩스 부인이 부장님 심기를 더 이상 거스르지 않는 순간이 오면, 아마 부인은 요원의 자격에 걸맞은 품행과 훈련을 갖춘, 예측을 벗어나지 않는 수완가가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럼 부장님도 발 뻗고 주무시고 더 이상 욕설도 하지 않으시겠죠. 그때가 되면 부인은 부장님이 거느린 프로 요원들과 똑같아질 겁니다. 그렇다면 폴리팩스 부인은 부장님께 아무 쓸모도 없겠죠.”
“내가 충동과 직관만 가지고 이 부서를 굴리고 있다고 은근슬쩍 비난하는 건가?비숍?”
“부장님께서는 책에 쓰인 지시대로만 움직이는 분이 아니시지 않습니까? 그게 부장님의 성공 비결이고요. 아, 마침 전화벨이 울리는군요.”
.
.
.
여전히 유쾌한 폴리팩스 할머니
상사를 들었다 놨다하는 비숍🤭
.
.
.
#내스탈#일상#취미#책#책읽기#책읽는밤#유쾌한책#책추천#책스타그램#독서#독서스타그램#북스타그램#bookstagram#폴리팩스부인시리즈#폴리팩스부인과여덟개의여권#도로시길먼#송섬별옮김#더난콘텐츠그룹

. 2019-71 “부장님. 폴리팩스 부인은 부장님과 참 닮았습니다.” “뭐라고?” 카스테어스가 홱 쏘아붙였다. 비숍이 고개를 끄덕였다. “딴 길로 잘 새는 것도, 충동적으로 움직이고, 자신의 직관을 믿는 것도 말입니다. 언젠가 폴리팩스 부인이 부장님 심기를 더 이상 거스르지 않는 순간이 오면, 아마 부인은 요원의 자격에 걸맞은 품행과 훈련을 갖춘, 예측을 벗어나지 않는 수완가가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럼 부장님도 발 뻗고 주무시고 더 이상 욕설도 하지 않으시겠죠. 그때가 되면 부인은 부장님이 거느린 프로 요원들과 똑같아질 겁니다. 그렇다면 폴리팩스 부인은 부장님께 아무 쓸모도 없겠죠.” “내가 충동과 직관만 가지고 이 부서를 굴리고 있다고 은근슬쩍 비난하는 건가?비숍?” “부장님께서는 책에 쓰인 지시대로만 움직이는 분이 아니시지 않습니까? 그게 부장님의 성공 비결이고요. 아, 마침 전화벨이 울리는군요.” . . . 여전히 유쾌한 폴리팩스 할머니 상사를 들었다 놨다하는 비숍🤭 . . . #내스탈 #일상 #취미 #책 #책읽기 #책읽는밤 #유쾌한책 #책추천 #책스타그램 #독서 #독서스타그램 #북스타그램 #bookstagram #폴리팩스부인시리즈 #폴리팩스부인과여덟개의여권 #도로시길먼 #송섬별옮김 #더난콘텐츠그룹 - 0 seconds

8 Likes
0 Comments
0
#첫줄 .
.
#대한민국 #여의도 국회에 왜구들이 쳐들어 와서 본인들이 만든 법을 본인들이 막말, 감금 , 폭력 시도 하면서 막아내는 중 ....
.
분명히 대한민국 국민 세금 제대로 쓰여 지지 않고 있는게 증명 됨.
.
#자유한국당 #나경원 #나베 , #장제원 포함 토착왜구당은  공직자 비리 수사 기관 설치를 목숨 받치고 막고 있다. #공수처 포함 ‘패스트택’ ..
.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사람 #밤 #야간 #한국 #침략 #싸우자 #한일전 #취미 #운동 #싸움 #예술 #날씨 #야식 #벌레 보다못한 #쓰레기 보다 못한 집단 #정리 #인스타그램

#첫줄 . . #대한민국 #여의도 국회에 왜구들이 쳐들어 와서 본인들이 만든 법을 본인들이 막말, 감금 , 폭력 시도 하면서 막아내는 중 .... . 분명히 대한민국 국민 세금 제대로 쓰여 지지 않고 있는게 증명 됨. . #자유한국당 #나경원 #나베 , #장제원 포함 토착왜구당은 공직자 비리 수사 기관 설치를 목숨 받치고 막고 있다. #공수처 포함 ‘패스트택’ .. .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사람 #밤 #야간 #한국 #침략 #싸우자 #한일전 #취미 #운동 #싸움 #예술 #날씨 #야식 #벌레 보다못한 #쓰레기 보다 못한 집단 #정리 #인스타그램 - 0 seconds

5 Likes
0 Comments
0
이게뭐야 완전 귀엽잖아
.
#서울 #취미 #게임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스위치 #게임그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리틀프렌즈

이게뭐야 완전 귀엽잖아 . #서울 #취미 #게임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스위치 #게임그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리틀프렌즈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
✔shop #스리슬라임
✔name #텔레토비세트뚜비

ㅋㅋㅋ망한 영상ㅋㅋㅋ 섞을 때 초점 다 나가구~ 한 번 뿐인 섞는 영상이라 날리기는 아까워서 배속해버리기~ 카메라 너무 가깝게 뒀더니 공중플 할 때마다 초점 안 맞아버리기~~ 슬린이의 오늘 배운 점=카메라 적당히 두자! 망했지만 텔레토비 4마리 다 같이 올리고 싶어서 올린드ㅏ...💚 ---- 눈꽃... 많이 안 만져보긴 했는데... 원래 이렇게 축축한건가요..? 뭔가 손에 쭵쭵 달라붙는 느낌 ㅇㅅaㅇ 영상 찍고 며칠 후에 다시 만져보니 쭵쭵한게 좀 덜 해진 것 같긴 함ㅎㅎ!

향은 너무 좋다.. 킁킁  내 추억의 향(tmi 초딩때 말린 꽃으로 방향제 만드는 활동했었는데 그 때 꽃에서 나던 향)인데 설명에 안 나와있어서 무슨 향인지 모르겠당 향 진짜 코박코박코코박👃👃

. shop #스리슬라임 name #텔레토비세트뚜비 ㅋㅋㅋ망한 영상ㅋㅋㅋ 섞을 때 초점 다 나가구~ 한 번 뿐인 섞는 영상이라 날리기는 아까워서 배속해버리기~ 카메라 너무 가깝게 뒀더니 공중플 할 때마다 초점 안 맞아버리기~~ 슬린이의 오늘 배운 점=카메라 적당히 두자! 망했지만 텔레토비 4마리 다 같이 올리고 싶어서 올린드ㅏ... ---- 눈꽃... 많이 안 만져보긴 했는데... 원래 이렇게 축축한건가요..? 뭔가 손에 쭵쭵 달라붙는 느낌 ㅇㅅaㅇ 영상 찍고 며칠 후에 다시 만져보니 쭵쭵한게 좀 덜 해진 것 같긴 함ㅎㅎ! 향은 너무 좋다.. 킁킁 내 추억의 향(tmi 초딩때 말린 꽃으로 방향제 만드는 활동했었는데 그 때 꽃에서 나던 향)인데 설명에 안 나와있어서 무슨 향인지 모르겠당 향 진짜 코박코박코코박 - 0 seconds

0 Likes
1 Comments
0
팔이 한쪽만 있어서 걸으면 기우뚱👗
내일이면 완성이게찡~🎵
.
.
#오드라벨 #스퀘어넥레트로원피스 #핸드메이드 #임부원피스 #옷만들기 #원피스만들기 #취미 #쏘잉 #sewing #미싱

팔이 한쪽만 있어서 걸으면 기우뚱 내일이면 완성이게찡~ . . #오드라벨 #스퀘어넥레트로원피스 #핸드메이드 #임부원피스 #옷만들기 #원피스만들기 #취미 #쏘잉 #sewing #미싱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울산#남구#무거동#울산무거동#수북한돼지국밥#저녁식사#글#그림#운동#취미#사진#풍경#야경#독서#노래#카페#맛집#명소#헬스#일상#일상스타그램  밥을 살줄이야? 😶

#울산 #남구 #무거동 #울산무거동 #수북한돼지국밥 #저녁식사 #글 #그림 #운동 #취미 #사진 #풍경 #야경 #독서 #노래 #카페 #맛집 #명소 #헬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밥을 살줄이야? 😶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마크라메 네트백
수강생작품.
취미반클래스.

수강문의
카톡 lim9710298
전화 010  8665 4809

#꿈을만드는공방 #꿈을만드는공방아산점 #모던마크라메  #아산 마크라메 #천안 마크라메 #네트백  #가방만들기 #취미반클래스
#마크라메 취미 #취미 #아산공방 #천안공방
 #수공예 #핸드메이드

마크라메 네트백 수강생작품. 취미반클래스. 수강문의 카톡 lim9710298 전화 010 8665 4809 #꿈을만드는공방 #꿈을만드는공방아산점 #모던마크라메 #아산 마크라메 #천안 마크라메 #네트백 #가방만들기 #취미반클래스 #마크라메 취미 #취미 #아산공방 #천안공방 #수공예 #핸드메이드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 우리는, 우리 각자는 살아갈 의미가 있는 존재야 “
#앙단팥인생이야기 #あん 🥮

“ 우리는, 우리 각자는 살아갈 의미가 있는 존재야 “ #앙단팥인생이야기 #あん 🥮 - 0 seconds

3 Likes
2 Comments
0
2019.4.25
오늘도 멋지게 날았네~~~~
어깨매듭에서~
스파이더맨까지~
머리서기에서~
핀차까지~~~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넹~^^
😁😁😁😁😁😁😁😁
ㆍ
#신나는플라잉시간
#유연하게#우아하게#느낌있게
#재미진플라잉요가
#취미#운동#플라잉요가
#운동#일상#건강#습관
#매일하는운동#매일건강해지기

2019.4.25 오늘도 멋지게 날았네~~~~ 어깨매듭에서~ 스파이더맨까지~ 머리서기에서~ 핀차까지~~~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넹~^^ #신나는플라잉시간 #유연하게 #우아하게 #느낌있게 #재미진플라잉요가 #취미 #운동 #플라잉요가 #운동 #일상 #건강 #습관 #매일하는운동 #매일건강해지기 - 0 seconds

6 Likes
0 Comments
0
이게 말이야 뭐냐면... 2시간 포켓볼 친 흔적이야

#당구 #포켓볼 #초크 #취미 #대회 #20 #00

이게 말이야 뭐냐면... 2시간 포켓볼 친 흔적이야 #당구 #포켓볼 #초크 #취미 #대회 #20 #00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공식연습외에
개인연습까지 잡아가며
열심중인 111기❤❤ 이번주 수료식!기대됩니다
발라버리자~~~~~~~ #강남#강남턴바 #일상#수료식#연습중#화이팅#follow#likeforlike#happy#love#selfie#everyday#취미#살사#salsa#bachata#instadaily #daily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찍스타그램
#오늘의셀기꾼 #셀기꾼 #셀피 #follow
#팔로우 #소통환영 #소통 #인친

공식연습외에 개인연습까지 잡아가며 열심중인 111기 이번주 수료식!기대됩니다 발라버리자~~~~~~~ #강남 #강남턴바 #일상 #수료식 #연습중 #화이팅 #follow #likeforlike #happy #love #selfie #everyday #취미 #살사 #salsa #bachata #instadaily #daily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찍스타그램 #오늘의셀기꾼 #셀기꾼 #셀피 #follow #팔로우 #소통환영 #소통 #인친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
▪️미니봉봉백
color : baby pink
⠀⠀⠀⠀⠀⠀⠀⠀⠀⠀⠀⠀⠀⠀
봉봉클러치 mini ver.
깨알출연 카네이션수세미🌹⠀⠀⠀⠀⠀⠀⠀⠀ ⠀⠀ ⠀⠀⠀⠀⠀⠀⠀⠀⠀⠀⠀⠀⠀⠀ ⠀⠀⠀⠀⠀⠀⠀⠀⠀⠀⠀
⠀⠀⠀⠀⠀⠀⠀⠀⠀⠀⠀⠀⠀⠀
#파라다이스시티 #미슐랭 #미슐랭2스타 #임패리얼트레져
#paradisecityhotel #michelin #imperialtreasure⠀⠀⠀⠀
#니트클러치 #패브릭얀 #패브릭얀가방 #패브릭얀클러치
#핸드메이드 #뜨개가방 #손뜨개가방 #니팅백 #주문제작
#니팅 #크로쉐 #코바늘 #뜨개질 #취미 #엘르봉봉 #메이드
#daily #handmade #crochet #knitting #fabricyarn

⠀⠀⠀⠀⠀⠀⠀⠀⠀⠀⠀⠀⠀⠀ ️미니봉봉백 color : baby pink ⠀⠀⠀⠀⠀⠀⠀⠀⠀⠀⠀⠀⠀⠀ 봉봉클러치 mini ver. 깨알출연 카네이션수세미⠀⠀⠀⠀⠀⠀⠀⠀ ⠀⠀ ⠀⠀⠀⠀⠀⠀⠀⠀⠀⠀⠀⠀⠀⠀ ⠀⠀⠀⠀⠀⠀⠀⠀⠀⠀⠀ ⠀⠀⠀⠀⠀⠀⠀⠀⠀⠀⠀⠀⠀⠀ #파라다이스시티 #미슐랭 #미슐랭2스타 #임패리얼트레져 #paradisecityhotel #michelin #imperialtreasure ⠀⠀⠀⠀ #니트클러치 #패브릭얀 #패브릭얀가방 #패브릭얀클러치 #핸드메이드 #뜨개가방 #손뜨개가방 #니팅백 #주문제작 #니팅 #크로쉐 #코바늘 #뜨개질 #취미 #엘르봉봉 #메이드 #daily #handmade #crochet #knitting #fabricyarn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어느덧 17년?된 내악기...17년중 80%가 방치 됐..ㅋㅋㅋㅋㅋ조율 한지도 오래되어서 이번에 12줄 다 끊고 잇고 땡기고..팔이 후들후들.. 음 맞추는건 아직도 어렵다ㅜㅜ 25현이 훨씬 쉽넹..책도 초딩때 쓰던거라 노랗게 변색되어서 오래됐다고 티냄..ㅋㅋ이젠 산조 하기도 버겁다ㅜ애증의 산조ㅋㅋ조율 했으니, 연습해봐야즤... #직장인 #취미 #악기 #12현가야금 #성금연류 #자진모리 #드디어 #조율했다 #😆

어느덧 17년?된 내악기...17년중 80%가 방치 됐..ㅋㅋㅋㅋㅋ조율 한지도 오래되어서 이번에 12줄 다 끊고 잇고 땡기고..팔이 후들후들.. 음 맞추는건 아직도 어렵다ㅜㅜ 25현이 훨씬 쉽넹..책도 초딩때 쓰던거라 노랗게 변색되어서 오래됐다고 티냄..ㅋㅋ이젠 산조 하기도 버겁다ㅜ애증의 산조ㅋㅋ조율 했으니, 연습해봐야즤... #직장인 #취미 #악기 #12현가야금 #성금연류 #자진모리 #드디어 #조율했다 # - 0 seconds

5 Likes
0 Comments
0
⠀⠀⠀
아이디없는 수익인증 영상.
⠀⠀⠀
매일 같은 돈다발.
⠀⠀⠀
확대만 하는 수익인증.
⠀⠀⠀
😤
⠀⠀⠀
딱 한번 수익으로 하루하루 80만원 버는척.
⠀⠀⠀
당연히 의심 해볼만 하겠죵?
⠀⠀⠀
새로 시작할 4월은 우리 후배님들과 더욱더 열심히
⠀⠀⠀
달려봐야겠네용!!!👍
⠀⠀⠀
노력한 사람은 결코 배신당하지 않는다는걸
⠀⠀⠀
몸소 느끼고 알려주고 있어용!
⠀⠀⠀
전문 마케터 출신 히어로 멘토링 어벤져스랑 같이 달려욧!
⠀⠀⠀
SNS 기본 로직부터 인기게시물 ! 상위노출 ! 상담피드 !
⠀⠀⠀
홍보물은 기본이쥬..요새 안해주면 돌팔이!!😅
⠀⠀⠀
원격과 영상교육 의 진부한 교육에서 +A 급 알맹이들 대방출!!✌
⠀⠀⠀
돈도벌고 마케팅도 제대로 배울수있는 히어로 멘토링.
⠀⠀⠀
4월 한달간 열두분 후배님 모집중이에욧🤟
⠀⠀⠀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
상단프로필에 오픈챗주세용!🤙
⠀⠀⠀
🍭KAKAO :GYUM2072
🍭PHONE :010-4773-8102
⠀⠀⠀
.
⠀⠀
.
#아지트샵 
#아지트홈 
#회사원 
#직장인소통
#주부소통 #퇴근중 #기쁨이 
#취미 #예신의길 #예신소통 
#취미소통 
#대박 #대박소통 #육아스타그램 
#개그
#책책책 #책책책그램 #책책책소통 
#인생사진 #셀프스탭
#거실인테리어 #음악감상

⠀⠀⠀ 아이디없는 수익인증 영상. ⠀⠀⠀ 매일 같은 돈다발. ⠀⠀⠀ 확대만 하는 수익인증. ⠀⠀⠀ ⠀⠀⠀ 딱 한번 수익으로 하루하루 80만원 버는척. ⠀⠀⠀ 당연히 의심 해볼만 하겠죵? ⠀⠀⠀ 새로 시작할 4월은 우리 후배님들과 더욱더 열심히 ⠀⠀⠀ 달려봐야겠네용!!! ⠀⠀⠀ 노력한 사람은 결코 배신당하지 않는다는걸 ⠀⠀⠀ 몸소 느끼고 알려주고 있어용! ⠀⠀⠀ 전문 마케터 출신 히어로 멘토링 어벤져스랑 같이 달려욧! ⠀⠀⠀ SNS 기본 로직부터 인기게시물 ! 상위노출 ! 상담피드 ! ⠀⠀⠀ 홍보물은 기본이쥬..요새 안해주면 돌팔이!! ⠀⠀⠀ 원격과 영상교육 의 진부한 교육에서 +A 급 알맹이들 대방출!! ⠀⠀⠀ 돈도벌고 마케팅도 제대로 배울수있는 히어로 멘토링. ⠀⠀⠀ 4월 한달간 열두분 후배님 모집중이에욧🤟 ⠀⠀⠀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 상단프로필에 오픈챗주세용!🤙 ⠀⠀⠀ KAKAO :GYUM2072 PHONE :010-4773-8102 ⠀⠀⠀ . ⠀⠀ . #아지트샵 #아지트홈 #회사원 #직장인소통 #주부소통 #퇴근중 #기쁨이 #취미 #예신의길 #예신소통 #취미소통 #대박 #대박소통 #육아스타그램 #개그 #책책책 #책책책그램 #책책책소통 #인생사진 #셀프스탭 #거실인테리어 #음악감상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브로캉뜨_003
.
많이 문의 주셨던 로얄 우스터 소서 제품이 재입고 됐어요.👍🏻
.
Brand: Royal Worcester
Color: White
Vintage Original
made in England / 15.5cm(Bread & butter / saucer)
.
먼저 입고 알아보시고 피드 올리기도 전에 구매하신 분들도 계시네요.😃
.
쿠키, 마카롱이나 디저트류 뿐만 아니라 악세사리 보관용으로도 예쁘답니다.
.
역시나 이번에도 수량은 넉넉지 않네요 #고민은배송을늦출뿐
.
제품 구매 및 문의는 댓글 or Dm 주세요 😊
.
.
.
반복적으로 가격만 문의하시고 답이 없으시거나, 비공개 유령 계정의 경우 판매 및 제품 정보 제공을 정중히 사양합니다.
.
#brocante

브로캉뜨_003 . 많이 문의 주셨던 로얄 우스터 소서 제품이 재입고 됐어요.🏻 . Brand: Royal Worcester Color: White Vintage Original made in England / 15.5cm(Bread & butter / saucer) . 먼저 입고 알아보시고 피드 올리기도 전에 구매하신 분들도 계시네요. . 쿠키, 마카롱이나 디저트류 뿐만 아니라 악세사리 보관용으로도 예쁘답니다. . 역시나 이번에도 수량은 넉넉지 않네요 #고민은배송을늦출뿐 . 제품 구매 및 문의는 댓글 or Dm 주세요 . . . 반복적으로 가격만 문의하시고 답이 없으시거나, 비공개 유령 계정의 경우 판매 및 제품 정보 제공을 정중히 사양합니다. . #brocante - 0 seconds

7 Likes
1 Comments
0
요즘 힘들고 지친요즘 얼른 시험끝나면 좋겠다..............
#비오는날 #날씨 #해 #구름 #일상 #사진작가 #풍경 #심정 #01#취미 #셀스타그램 #힐링사진#사진

요즘 힘들고 지친요즘 얼른 시험끝나면 좋겠다.............. #비오는날 #날씨 #해 #구름 #일상 #사진작가 #풍경 #심정 #01 #취미 #셀스타그램 #힐링사진 #사진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첫줄
2019 / 6
#어벤져스 
marvel history

#부산  #사상 #롯데시네마 #movie #취미 #일상  #영화

#첫줄 2019 / 6 #어벤져스 marvel history #부산 #사상 #롯데시네마 #movie #취미 #일상 #영화 - 0 seconds

5 Likes
0 Comments
0
퇴근후 #퇴근길 맥주🍺 #플래티넘맥주 
새로 시도해봄! 
보리맛이 강하게 나는 구수한맛!

퇴근후 #퇴근길 맥주 #플래티넘맥주 새로 시도해봄! 보리맛이 강하게 나는 구수한맛! - 0 seconds

3 Likes
2 Comments
0
#2019 #일상스타그램 #취미 #여행 #출사 #봄 #4월 #대구

#2019 #일상스타그램 #취미 #여행 #출사 #봄 #4월 #대구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ㆍ
ㆍ
#모델진유리 
ㆍ
ㆍ
#진유리 #모델 #한국모델 #레이싱모델 #유리냥 #이쁜이#북서울꿈의숲 #케논eos클럽#야외#야외촬영#까칠한필구#촬영#취미#내가찍음#무제봉
ㆍ
ㆍ
ㆍ
ㆍ  이번주 일요일 (4월28일) 양평에서 야마하페스티벌 행사가 있습니다.  진유리양 야마하페스티벌에 포즈모델로 참가합니다.
많이 가셔서 이쁜 사진 담으세요.

ㆍ ㆍ #모델진유리 ㆍ ㆍ #진유리 #모델 #한국모델 #레이싱모델 #유리냥 #이쁜이 #북서울꿈의숲 #케논eos클럽 #야외 #야외촬영 #까칠한필구 #촬영 #취미 #내가찍음 #무제봉 ㆍ ㆍ ㆍ ㆍ 이번주 일요일 (4월28일) 양평에서 야마하페스티벌 행사가 있습니다. 진유리양 야마하페스티벌에 포즈모델로 참가합니다. 많이 가셔서 이쁜 사진 담으세요. - 0 seconds

8 Likes
0 Comments
0
My only joy.

My only joy. - 0 seconds

5 Likes
1 Comments
0
#울산#남구#신정동#울산신정동#엘몬드#글#그림#운동#취미#사진#풍경#야경#독서#노래#카페#맛집#명소#헬스#일상#일상스타그램 거짓없이 솔직한게 좋아 😊

#울산 #남구 #신정동 #울산신정동 #엘몬드 #글 #그림 #운동 #취미 #사진 #풍경 #야경 #독서 #노래 #카페 #맛집 #명소 #헬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거짓없이 솔직한게 좋아 - 0 seconds

5 Likes
1 Comments
0
-
아들 재우고,
1차 문서발송 마치고,
#카네이션수세미 샘플 만들기.
연보라도 예뻐요💜
.
#도안구매 프로필링크
.
.
완제품 및 문의
카톡 플러스친구 ammamade
.
.
#카페암마메이드
#암마메이드 #ammamade #handmade #핸드메이드 #손뜨개 #뜨개질 #크로쉐 #니팅 #니팅클래스 #뜨개스타그램 #knitting #crochet #knit #pattern #대바늘 #코바늘 #취미 #주문제작 #카톡문의 #도안판매 #완제품판매
#카페암마메이드 #광주카페 #쌍촌동카페 #내방동카페 #니팅카페 #cafe

- 아들 재우고, 1차 문서발송 마치고, #카네이션수세미 샘플 만들기. 연보라도 예뻐요 . #도안구매 프로필링크 . . 완제품 및 문의 카톡 플러스친구 ammamade . . #카페암마메이드 #암마메이드 #ammamade #handmade #핸드메이드 #손뜨개 #뜨개질 #크로쉐 #니팅 #니팅클래스 #뜨개스타그램 #knitting #crochet #knit #pattern #대바늘 #코바늘 #취미 #주문제작 #카톡문의 #도안판매 #완제품판매 #카페암마메이드 #광주카페 #쌍촌동카페 #내방동카페 #니팅카페 #cafe - 4 seconds ago

5 Likes
0 Comments
0
방군의 특별한 취미생활🧸
-
-
➡️ 짱구 폰케이스 구매.
➡️ 짱구 매니아.
➡️ 잠옷입은 짱구 완전 귀요미.
➡️ 하드케이스로 갈아타니 완전 가벼움.
➡️ 폰 교체할때까지 잘 지내보자.
-
-
방군의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
-
인스타 ➡️ banggun84
블로그 ➡️ 방군의 세상 참 맛있다
유튜브 ➡️ 방군의 세상 참 맛있다
-
-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selfie #셀피 #daily #취미생활 #취미 #짱구 #피규어 #폰케이스 #장난감 #매니아 #수집왕 #짱구는못말려 #방군 #방군의세상참맛있다 #소확행 #좋아요

방군의 특별한 취미생활🧸 - - ️ 짱구 폰케이스 구매. ️ 짱구 매니아. ️ 잠옷입은 짱구 완전 귀요미. ️ 하드케이스로 갈아타니 완전 가벼움. ️ 폰 교체할때까지 잘 지내보자. - - 방군의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 - 인스타 ️ banggun84 블로그 ️ 방군의 세상 참 맛있다 유튜브 ️ 방군의 세상 참 맛있다 - -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selfie #셀피 #daily #취미생활 #취미 #짱구 #피규어 #폰케이스 #장난감 #매니아 #수집왕 #짱구는못말려 #방군 #방군의세상참맛있다 #소확행 #좋아요 - 19 seconds ago

8 Likes
0 Comments
0
#석류#미니석류#석류키우기#홈가드닝#취미#취미생활#베란다#정원#식물키우는남자#초보가드너

#석류 #미니석류 #석류키우기 #홈가드닝 #취미 #취미생활 #베란다 #정원 #식물키우는남자 #초보가드너 - 20 seconds ago

1 Likes
0 Comments
0
#취미#생활#기타#악기#배우기
#비오는날#친구들과#한따까리 
#역시#마지막은#볶음밥 #츄릅

#취미 #생활 #기타 #악기 #배우기 #비오는날 #친구들과 #한따까리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츄릅 - 24 seconds ago

7 Likes
0 Comments
0
멋진 풍경과 쭈구리 모델. #photo by Ann

멋진 풍경과 쭈구리 모델. #photo by Ann - 36 seconds ago

3 Likes
1 Comments
0
출근했다.
퇴근도했다.
현원장님이
실장님 뭔가 바뀌셨는데요
이래서 아 망한 웨이브펌 알아봐
주시는구나 했는데
옆에서
문원장님이
글러브색깔 바뀌셨네요
항상 보라색 글러브 끼셨잖아요
이래서 실소를 터트림 ㅋㅋㅋㅋㅋㅋㅋ
눈썰미가............
또르르.....ㅎㅎ
보라색 글러브 두달전쯤부터 안꼈는디....
돈없어서ㅜ쌀못사먹는다고 해놓고
집에와서 택배뜯음...ㅋㅋㅋㅋㅋ
향수를 먹어야겠다^^
내일은 출근도 아닌디 회식하러 나가야혀요.
#출근 #퇴근 #직장인 #오늘의택배
#출근샷 #거울샷 #향수
#페라가모인칸토참 #엘리자베스그린티
#제일싸서샀어요 #트렌치코트
도 쌀때 샀어요
#취미 #해바라기그림
빨리완성해야지
#데일리 #드라마 봐야해
#그녀의사생활
#안녕

출근했다. 퇴근도했다. 현원장님이 실장님 뭔가 바뀌셨는데요 이래서 아 망한 웨이브펌 알아봐 주시는구나 했는데 옆에서 문원장님이 글러브색깔 바뀌셨네요 항상 보라색 글러브 끼셨잖아요 이래서 실소를 터트림 ㅋㅋㅋㅋㅋㅋㅋ 눈썰미가............ 또르르.....ㅎㅎ 보라색 글러브 두달전쯤부터 안꼈는디.... 돈없어서ㅜ쌀못사먹는다고 해놓고 집에와서 택배뜯음...ㅋㅋㅋㅋㅋ 향수를 먹어야겠다^^ 내일은 출근도 아닌디 회식하러 나가야혀요. #출근 #퇴근 #직장인 #오늘의택배 #출근샷 #거울샷 #향수 #페라가모인칸토참 #엘리자베스그린티 #제일싸서샀어요 #트렌치코트 도 쌀때 샀어요 #취미 #해바라기그림 빨리완성해야지 #데일리 #드라마 봐야해 #그녀의사생활 #안녕 - 36 seconds ago

14 Likes
1 Comments
0
#지현아트룸
비가 오다 말다하는 한주네요🌦
오늘 #원데이클래스 성인 네분 체험하고 가셨어요:) #문센 얘기 안하셨으면 네분 다 아가씨인줄...;;;😳😮
도란도란 말씀 나누면서 페인팅하는 모습이 보기좋았답니다🧡
#손님맞을준비하는지현아트룸

#지현아트룸 비가 오다 말다하는 한주네요🌦 오늘 #원데이클래스 성인 네분 체험하고 가셨어요:) #문센 얘기 안하셨으면 네분 다 아가씨인줄...;;;😮 도란도란 말씀 나누면서 페인팅하는 모습이 보기좋았답니다🧡 #손님맞을준비하는지현아트룸 - 46 seconds ago

8 Likes
1 Comments
0
#보람극장
#영화🎬
#돈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연기파배우들
#잼나넹

#보람극장 #영화 #돈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연기파배우들 #잼나넹 - 46 seconds ago

3 Likes
1 Comments
0
#테니스
#테니스치는여자 
#주말운동
#테니스동호회 
#취미 
#테니스는 
오늘도 어김없이 테니스코트장에서
시작되는 하루~
.
.
.
운동은 밥이다^^

#테니스 #테니스치는여자 #주말운동 #테니스동호회 #취미 #테니스는 오늘도 어김없이 테니스코트장에서 시작되는 하루~ . . . 운동은 밥이다^^ - 52 seconds ago

0 Likes
0 Comments
0
<마스킹테이프 아트> 책 No. 14 아이스크림을 든 소녀

이쯤이면 스캐너를 사야하나 고민이 된다
카메라로 찍으니 색이 안 나옴

#마스킹테이프 #마테 #마스킹테이프아트 #maskingtape #maskingtapeart #daily #illust #infj #퇴근후 #소통 #그림 #그림스타그램 #일러스트 #일러스타그램 #데일리 #취미 #직장인

<마스킹테이프 아트> 책 No. 14 아이스크림을 든 소녀 이쯤이면 스캐너를 사야하나 고민이 된다 카메라로 찍으니 색이 안 나옴 #마스킹테이프 #마테 #마스킹테이프아트 #maskingtape #maskingtapeart #daily #illust #infj #퇴근후 #소통 #그림 #그림스타그램 #일러스트 #일러스타그램 #데일리 #취미 #직장인 - 59 seconds ago

8 Likes
0 Comments
0
하루 무탈했네
#일상 #휴식 #music #playlist #hiphop #취미

하루 무탈했네 #일상 #휴식 #music #playlist #hiphop #취미 - 1 minute ago

2 Likes
0 Comments
0
📪
대한민국 마케팅NO.1
.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상품
-최신게시물 24시간 도배상품
-팔로워 증가상품
-좋아요 증가상품
.
N사
-DB수집(타겟 키워드 대상 email)
.
★대행사 제휴 환영★
0  1  0 -  7  9  2  6 - 3  5  1  7
.
#아지트샵 #리뉴메디 #보험 #보험설계사 #다이어트식단 #인테리어 #카페스타그램 #카페그램 #카페탐방 #대출 #부동산 #이벤트 #프로필 #운동스타그램 #화장 #라이프톡 #자격증 #비즈니스 #리매료 #운동하는여자 #술 #동물 #취미 #펍벤

대한민국 마케팅NO.1 .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상품 -최신게시물 24시간 도배상품 -팔로워 증가상품 -좋아요 증가상품 . N사 -DB수집(타겟 키워드 대상 email) . ★대행사 제휴 환영★ 0 1 0 - 7 9 2 6 - 3 5 1 7 . #아지트샵 #리뉴메디 #보험 #보험설계사 #다이어트식단 #인테리어 #카페스타그램 #카페그램 #카페탐방 #대출 #부동산 #이벤트 #프로필 #운동스타그램 #화장 #라이프톡 #자격증 #비즈니스 #리매료 #운동하는여자 #술 #동물 #취미 #펍벤 - 1 minute ago

2 Likes
0 Comments
0
철조망 너머 바다
#강릉여행 #바다여행

철조망 너머 바다 #강릉여행 #바다여행 - 1 minute ago

3 Likes
1 Comments
0
요즘 김나미 최애 프로그램
본방송 챙겨보는 유일한 방송
상사화랑 사랑 참은 듣기만해도 눈물이 쭈륵
곰탕목소리 최고시다!!👍
.
#미스트롯 #존잼 #뽕짝 #최고 #트로트 #연예인 #홍자 #미스트롯홍자 #좋아요 #감성 #목소리 #곰탕 #우려낼대로우려낸곰탕같은목소리 #응원 #본방사수 #상사화 #사랑참 #새댁 #취미 #복이랑 #같이 #럽스타그램 #일상 #두근두근 #신혼부부 #신혼소통 #부부스타그램 #instagood #instagram

요즘 김나미 최애 프로그램 본방송 챙겨보는 유일한 방송 상사화랑 사랑 참은 듣기만해도 눈물이 쭈륵 곰탕목소리 최고시다!! . #미스트롯 #존잼 #뽕짝 #최고 #트로트 #연예인 #홍자 #미스트롯홍자 #좋아요 #감성 #목소리 #곰탕 #우려낼대로우려낸곰탕같은목소리 #응원 #본방사수 #상사화 #사랑참 #새댁 #취미 #복이랑 #같이 #럽스타그램 #일상 #두근두근 #신혼부부 #신혼소통 #부부스타그램 #instagood #instagram - 1 minute ago

4 Likes
0 Comments
0
ㆍ
하늘에서는 비가 주륵주륵 🤣
ㆍ
#직딩 #일상 #취미 #자동차 #사진 #모하비
ㆍ

ㆍ 하늘에서는 비가 주륵주륵 🤣 ㆍ #직딩 #일상 #취미 #자동차 #사진 #모하비 ㆍ - 2 minutes ago

8 Likes
1 Comments
0
#ipadpro #applepencil #procreate #urbandrawing #drawing #cityview #sunsetview #afterwork #illustration #퇴근 #아이패드프로 #일러스트 #그림 #취미
네~ 그림도 열심히 그립니다.🤔

#ipadpro #applepencil #procreate #urbandrawing #drawing #cityview #sunsetview #afterwork #illustration #퇴근 #아이패드프로 #일러스트 #그림 #취미 네~ 그림도 열심히 그립니다.🤔 - 3 minutes ago

1 Likes
0 Comments
0
요즘 엄마미 왜 이러냥~~
.
.
.
#밀린책폭읽중 #힐링중  #독서 #취미 #책 #우리몸이세계라면
#yangekun#양이군#catstagram#러시안블루#RussianBlue#고양이#cat#neko#photocat#dailycat#고양이그램#반려묘#애묘인맞팔#애묘인#러블#pet#follow#followme#집사맞팔#RussianBluecat#반려스타그램#선팔#맞팔#맞팔환영

요즘 엄마미 왜 이러냥~~ . . . #밀린책폭읽중 #힐링중 #독서 #취미 #책 #우리몸이세계라면 #yangekun #양이군 #catstagram #러시안블루 #RussianBlue #고양이 #cat #neko #photocat #dailycat #고양이그램 #반려묘 #애묘인맞팔 #애묘인 #러블 #pet #follow #followme #집사맞팔 #RussianBluecat #반려스타그램 #선팔 #맞팔 #맞팔환영 - 4 minutes ago

5 Likes
0 Comments
0
개나리 노오란~~~🌼

개나리 노오란~~~ - 5 minutes ago

13 Likes
5 Comments
0
.
#프랑스자수 #취미 #초보 #똥손💩 #카네이션 #브로치 #옴목걸이
3시간 동안 만든 작품;;;
손가락에서 쥐가나고 눈앞이 침침하다ㅠㅠ😂
그래도 하나밖에 없는 나의 옴목걸이를 보니 쀼듯❤

. #프랑스자수 #취미 #초보 #똥손 #카네이션 #브로치 #옴목걸이 3시간 동안 만든 작품;;; 손가락에서 쥐가나고 눈앞이 침침하다ㅠㅠ 그래도 하나밖에 없는 나의 옴목걸이를 보니 쀼듯 - 6 minutes ago

1 Likes
0 Comments
0
.
4/26(금), #오사랑라인업
.
❤ 마카롱(총 12종)
타히티바닐라/ 인절미/ 티라미수/ 블루베리요거트/ 구구콘/ 황치즈/ 아몬드봉봉/ 고구마케이크/얼그레이초코/슈렉프라푸치노/ 쿠앤크오레오
.
+ 생딸기요거트조개롱🍓
.
❤ 다쿠아즈(2종)
앙버터/ 흑임자인절미
.
❤ 사이드 디저트(총 1종)
꾸덕 브라우니
.
비 온 후 날씨가 다소 쌀쌀해 진다고 하네요!
.
더워진 날씨에 두터운 옷은 고이접어 깊숙한 옷장행이었는데 다시 추워진다니요!! 😂
.
환절기 감기 조심 또 조심이에요!
.
비☔ 오는 날이라 예민한 마카롱씨 굽기 너무 힘들었지만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 덕분에 힘내서 열일했어요!
.
내일은 따숩게 입고 들러주세요 🌼🌻🌸
.
.

. 4/26(금), #오사랑라인업 . 마카롱(총 12종) 타히티바닐라/ 인절미/ 티라미수/ 블루베리요거트/ 구구콘/ 황치즈/ 아몬드봉봉/ 고구마케이크/얼그레이초코/슈렉프라푸치노/ 쿠앤크오레오 . + 생딸기요거트조개롱 . 다쿠아즈(2종) 앙버터/ 흑임자인절미 . 사이드 디저트(총 1종) 꾸덕 브라우니 . 비 온 후 날씨가 다소 쌀쌀해 진다고 하네요! . 더워진 날씨에 두터운 옷은 고이접어 깊숙한 옷장행이었는데 다시 추워진다니요!! . 환절기 감기 조심 또 조심이에요! . 비 오는 날이라 예민한 마카롱씨 굽기 너무 힘들었지만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 덕분에 힘내서 열일했어요! . 내일은 따숩게 입고 들러주세요 . . - 9 minutes ago

9 Likes
2 Comments
0
총총

총총 - 50 minutes ago

17 Likes
1 Comments
0
날씨 져아

날씨 져아 - 52 minutes ago

25 Likes
1 Comments
0

54 minutes ago

20 Likes
1 Comments
0
내천사

내천사 - 55 minutes ago

12 Likes
1 Comments
0

56 minutes ago

17 Likes
1 Comments
0
턱에멍이 포인트 ㅎ

턱에멍이 포인트 ㅎ - 57 minutes ago

28 Likes
1 Comments
0
@yul.slime  #갈아만든사과

이번년도 1월달인가 선물받은건데 이제 올린다...ㅎ
차갑고 건조한 내 손에는 풀기가 어느 정도 느껴졌었다
엄청 촉촉한 샤벳인데 너무 흐물텅거리지않아서 좋았음
손톱에 가루끼임 있음
향은 피크닉 사과맛 향이랑 99% 비슷하게 느껴졌음
생각보다 엄청엄청 부풀어요!
지금은 보내줬지만 기포 엄청 잘터지고 재밌었다

@yul.slime #갈아만든사과 이번년도 1월달인가 선물받은건데 이제 올린다...ㅎ 차갑고 건조한 내 손에는 풀기가 어느 정도 느껴졌었다 엄청 촉촉한 샤벳인데 너무 흐물텅거리지않아서 좋았음 손톱에 가루끼임 있음 향은 피크닉 사과맛 향이랑 99% 비슷하게 느껴졌음 생각보다 엄청엄청 부풀어요! 지금은 보내줬지만 기포 엄청 잘터지고 재밌었다 - 2 hours ago

2 Likes
3 Comments
0
원본 PSD 파일 손상되서 리메이크로 다시 제작준비 할려고 합니다 ㅎ
#art #artwork #design #artist #draw #drawing #digitalart #digitaldrawing #dailyart #fantasyart #illust #sketch #instaart #pencil #illustrator #instagood #illustration #pencildrawing #procreate #그림 #그림스타그램 #드로잉 #일러스트 #아트 #취미 #스케치 #데일리 #일상 #운동하는남자 #イラスト

원본 PSD 파일 손상되서 리메이크로 다시 제작준비 할려고 합니다 ㅎ #art #artwork #design #artist #draw #drawing #digitalart #digitaldrawing #dailyart #fantasyart #illust #sketch #instaart #pencil #illustrator #instagood #illustration #pencildrawing #procreate #그림 #그림스타그램 #드로잉 #일러스트 #아트 #취미 #스케치 #데일리 #일상 #운동하는남자 #イラスト - 4 hours ago

304 Likes
12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8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