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3,261,523 posts

.
.
.
.
.
.
.
.
 #좋아요#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인스타그램#팔로우#일상#팔로우미#맞팔#선팔#ootd#맞팔해요#팔로잉#선팔해요#사진#mirror#인친#selfie#daily#댓글#셀카#오오티디#dailylook#food#맛스타그램#f4f#00#follow#음식#카페#cafe

. . . . . . . . #좋아요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우 #일상 #팔로우미 #맞팔 #선팔 #ootd #맞팔해요 #팔로잉 #선팔해요 #사진 #mirror #인친 #selfie #daily #댓글 #셀카 #오오티디 #dailylook #food #맛스타그램 #f4f #00 #follow #음식 #카페 #cafe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
,
,
©군산마사지♈
⌚청송출장샵✒
⤴군위군출장안마☀
#음란마귀
#오늘의훈남 
#점심
#미쳤다
#음식
#유부녀일탈
#컨셉
#금요일
#팔로워
#커플
#팝콘bj 
#맛
#마케팅
#조심
#일상그램
#시원
#허리아파
#주말일상 
#롯데월드몰
#소중한사람

, , , 군산마사지 청송출장샵 군위군출장안마 #음란마귀 #오늘의훈남 #점심 #미쳤다 #음식 #유부녀일탈 #컨셉 #금요일 #팔로워 #커플 #팝콘bj #맛 #마케팅 #조심 #일상그램 #시원 #허리아파 #주말일상 #롯데월드몰 #소중한사람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1 or 2 ?
那一個好一點?
#卡邦尼意粉#晚餐#美食#意粉#韓樂#美味#음식#스파게티#홍콩

1 or 2 ? 那一個好一點? #卡邦尼意粉 #晚餐 #美食 #意粉 #韓樂 #美味 #음식 #스파게티 #홍콩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굴이의먹방일기 🎊
.
인도요리 전문점 #커리야 입니다😍 
2인세트로 치킨티카, 커리, 난, 라이스가 나왔는데요 
커리와 라이스는 무한리필입니다👍 
탄두리치킨처럼 치킨티카도 깔끔하고 매콤한 맛🔥 
난도 굿굿굿✨
.
.
#jmt #인도커리 #인도요리 #카레

🥘굴이의먹방일기 . 인도요리 전문점 #커리야 입니다 2인세트로 치킨티카, 커리, 난, 라이스가 나왔는데요 커리와 라이스는 무한리필입니다 탄두리치킨처럼 치킨티카도 깔끔하고 매콤한 맛 난도 굿굿굿 . . #jmt #인도커리 #인도요리 #카레 - 0 seconds

12 Likes
1 Comments
0
곱창이야기 경희대점
모둠곱창 🐂🐂🐂
되게 친절하셨지만 곱창은 쏘쏘 떡은 전맛
#맛#먹#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집#맛집탐방#푸드스타그램#food#foodstagram#음식#음식스타그램#소곱창#회기역곱창#곱창중독#곱창이야기#곱창#경희대#회기#회기역#경희대곱창#경희대맛집#도봉구#1호선#7호선#서울맛집#도봉산역#2호선#서울#맞팔#선팔

곱창이야기 경희대점 모둠곱창 🐂🐂🐂 되게 친절하셨지만 곱창은 쏘쏘 떡은 전맛 #맛 #먹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맛집탐방 #푸드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음식 #음식스타그램 #소곱창 #회기역곱창 #곱창중독 #곱창이야기 #곱창 #경희대 #회기 #회기역 #경희대곱창 #경희대맛집 #도봉구 #1호선 #7호선 #서울맛집 #도봉산역 #2호선 #서울 #맞팔 #선팔 - 0 seconds

6 Likes
0 Comments
0
👑💙 #化妆 #角色扮演 #中国新年 #中国菜 #中国戏曲 #敷料 #配备 #美女 #传统 #kazakhstan #한국 #음식 #대한민국 #우상 #türkiye #turkey #казахстан #구성하다  #Korea #Монголия  #түрік #chinese #uyghur #russian #узбекистан #korean #русский #유행

#化妆 #角色扮演 #中国新年 #中国菜 #中国戏曲 #敷料 #配备 #美女 #传统 #kazakhstan #한국 #음식 #대한민국 #우상 #türkiye #turkey #казахстан #구성하다 #Korea #Монголия #түрік #chinese #uyghur #russian #узбекистан #korean #русский #유행 - 13 seconds ago

3 Likes
0 Comments
0
오늘 민어는 사이즈가 4키로가 좀 안되네요
요즘 시국에는 이정도가 괜찮은듯 하네요
#민어찡#선어짱
.
.
.
.
.
.
.
.

#서울#상수동 #상수동맛집 #망원동 #망원동맛집 #홍대 #홍대입구 #홍대입구맛집 #연남동 #연남동맛집 #맛집 #서울맛집#food #foodie #korea #southkorea #sangau #hongdae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음식스타그램 #합정 #합정맛집 #마포#참치동생

오늘 민어는 사이즈가 4키로가 좀 안되네요 요즘 시국에는 이정도가 괜찮은듯 하네요 #민어찡 #선어짱 . . . . . . . . #서울 #상수동 #상수동맛집 #망원동 #망원동맛집 #홍대 #홍대입구 #홍대입구맛집 #연남동 #연남동맛집 #맛집 #서울맛집 #food #foodie #korea #southkorea #sangau #hongdae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음식스타그램 #합정 #합정맛집 #마포 #참치동생 - 59 seconds ago

5 Likes
0 Comments
0
#문정역맛집 #문정역쌀국수 
해장은 역시 #쌀국수 🍜
쌀국수는 역시 #문정맛집 파파호😃
오동통새우 크기 실화?!
다음번에는 고수 팍팍해서
흡입예정😃😃
.
.
.
#고수 #사냥꾼 #문정동맛집 #문정역반미 #문정역점심 #주말 #문정데이트 #문정주말 #먹방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 #맛집스타그램 #음식 #동남아음식 #선팔환영 #맞팔 #좋아요 #팔로우 #데일리 #파파호 #해장 #먹방 #블로거 #기자단

#문정역맛집 #문정역쌀국수 해장은 역시 #쌀국수 쌀국수는 역시 #문정맛집 파파호 오동통새우 크기 실화?! 다음번에는 고수 팍팍해서 흡입예정 . . . #고수 #사냥꾼 #문정동맛집 #문정역반미 #문정역점심 #주말 #문정데이트 #문정주말 #먹방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 #맛집스타그램 #음식 #동남아음식 #선팔환영 #맞팔 #좋아요 #팔로우 #데일리 #파파호 #해장 #먹방 #블로거 #기자단 - 3 minutes ago

9 Likes
0 Comments
0
햇사루받기🍊

햇사루받기 - 3 minutes ago

26 Likes
4 Comments
0
비오는날이니...마감후 동생과 한잔 🤔👍 #오적어 #최애맛집
ㆍ
ㆍ
ㆍ
ㆍ
술에취해있는 이상한애를 보았다.. 😑집에가 시캬!!
ㆍ
ㆍ
ㆍ
ㆍ
ㆍ
#수원 #맞팔 #follow #followme #데일리 #일상 #daily #selfie #like4like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instagood #글 #인친 #소담한라면  #수원맛집 #푸드스타그램 #소담라면 #소담막국수 #음식 #경기대 #광교 #소담한고깃집 #경기대맛집 #맛집 #막창 #삼겹살

비오는날이니...마감후 동생과 한잔 🤔 #오적어 #최애맛집 ㆍ ㆍ ㆍ ㆍ 술에취해있는 이상한애를 보았다.. 😑집에가 시캬!! ㆍ ㆍ ㆍ ㆍ ㆍ #수원 #맞팔 #follow #followme #데일리 #일상 #daily #selfie #like4like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instagood #글 #인친 #소담한라면   #수원맛집 #푸드스타그램 #소담라면 #소담막국수 #음식 #경기대 #광교 #소담한고깃집 #경기대맛집 #맛집 #막창 #삼겹살 - 4 minutes ago

7 Likes
0 Comments
0
바르셀로나 먹방✌️

바르셀로나 먹방️ - 4 minutes ago

2 Likes
2 Comments
0
산남동에 술 마구 들어가는 아지트 발견 🍜
소고기 먹고 이차인데 안주한상 
#오징어숙회 #닭똥집 #순살치킨 #피카츄
내가 최애하는 우동까지 ➰ 좋은사람들과 좋은이야기들로 채운 좋은시간
오늘 너무 행복한 마무리 ~~💗
.
.
#산남동술집 #포장마차 #두꺼비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음식 #먹방 #안주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청주
#셀스타그램 #셀카 #selife #셀스타 #ootd #데일리 #소통

산남동에 술 마구 들어가는 아지트 발견 소고기 먹고 이차인데 안주한상 #오징어숙회 #닭똥집 #순살치킨 #피카츄 내가 최애하는 우동까지 좋은사람들과 좋은이야기들로 채운 좋은시간 오늘 너무 행복한 마무리 ~~ . . #산남동술집 #포장마차 #두꺼비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음식 #먹방 #안주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청주 #셀스타그램 #셀카 #selife #셀스타 #ootd #데일리 #소통 - 5 minutes ago

14 Likes
0 Comments
0
#4 _맛디저트하세요_ #첫줄 #190618
.
#먹는거라면_어딜가도_뒤쳐지지않는_먹는건_뭐든_좋아하는_아홉수_그녀의_먹부림일상😆
.
디저트2탄!!!
#오레오빙수 #바닐라딜라이트
#할리스커피 짱임둥👍
#핵꿀맛 #JMT
.
#먹스타그램 #빙수 #할리스 #응암역 
#먹방 #음식 #인스타그램 #인싸 #응암할리스 #서대문구맛집 #서대문구 #홍은동 #응암동 #새절역 #지하철6호선
#응암오거리 #맛집 #카페 #서대문구카페

#4 _맛디저트하세요_ #첫줄 #190618 . #먹는거라면_어딜가도_뒤쳐지지않는_먹는건_뭐든_좋아하는_아홉수_그녀의_먹부림일상 . 디저트2탄!!! #오레오빙수 #바닐라딜라이트 #할리스커피 짱임둥 #핵꿀맛 #JMT . #먹스타그램 #빙수 #할리스 #응암역 #먹방 #음식 #인스타그램 #인싸 #응암할리스 #서대문구맛집 #서대문구 #홍은동 #응암동 #새절역 #지하철6호선 #응암오거리 #맛집 #카페 #서대문구카페 - 5 minutes ago

14 Likes
0 Comments
0
#냠 #음식 #음식스타그램 #좋아 #사진 #소통 #포토 #인스타

#냠 #음식 #음식스타그램 #좋아 #사진 #소통 #포토 #인스타 - 6 minutes ago

6 Likes
1 Comments
0
즐거운 학교생활

#선팔 #맞팔 #셀피 #셀카 #패션 #옷 #쇼핑 #데일리룩 #소통 #fashion #style #girl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 #4f4 #selfie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풍경 #하늘 #구름 #꽃 #flower #food #음식 #맞팔해요

즐거운 학교생활 #선팔 #맞팔 #셀피 #셀카 #패션 #옷 #쇼핑 #데일리룩 #소통 #fashion #style #girl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 #4f4 #selfie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풍경 #하늘 #구름 #꽃 #flower #food #음식 #맞팔해요 - 6 minutes ago

10 Likes
3 Comments
0
맨날 맛잇는거 먹기 😭 독서실에서도 먹기만 #음식 #독서실인생 #먹고먹고

맨날 맛잇는거 먹기 독서실에서도 먹기만 #음식 #독서실인생 #먹고먹고 - 7 minutes ago

1 Likes
1 Comments
0
#피자헛 #크런치치즈킹 #BHC #치하오 #치즈볼

서울 놀러온 영쨩이랑 내일 시험 두개인 대학생이랑 치킨 피자 배달시켜서 먹방♥

#치킨직먹직찍 #피자직먹직찍 #치킨스타그램 #피자스타그램 #치킨 #피자 #치즈킹 #치하오치킨 #BHC치하오 #직먹직찍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stagram #foodie #foodpic #먹스타맞팔 #food #먹스타 #먹방 #음식

#피자헛 #크런치치즈킹 #BHC #치하오 #치즈볼 서울 놀러온 영쨩이랑 내일 시험 두개인 대학생이랑 치킨 피자 배달시켜서 먹방 #치킨직먹직찍 #피자직먹직찍 #치킨스타그램 #피자스타그램 #치킨 #피자 #치즈킹 #치하오치킨 #BHC치하오 #직먹직찍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stagram #foodie #foodpic #먹스타맞팔 #food #먹스타 #먹방 #음식 - 7 minutes ago

9 Likes
1 Comments
0
입뿌당

#선팔 #맞팔 #셀피 #셀카 #패션 #옷 #쇼핑 #데일리룩 #소통 #fashion #style #girl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 #4f4 #selfie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풍경 #하늘 #구름 #꽃 #flower #food #음식 #맞팔해요

입뿌당 #선팔 #맞팔 #셀피 #셀카 #패션 #옷 #쇼핑 #데일리룩 #소통 #fashion #style #girl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 #4f4 #selfie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풍경 #하늘 #구름 #꽃 #flower #food #음식 #맞팔해요 - 7 minutes ago

9 Likes
0 Comments
0
.
.
.
.티비에 골뱅이 비빔면이 나와서ㅋ
.아들램 울어서 같이 식탁에ㅋ
.분유도 먹어놓고 침흘리는중~~
.아들~아직 맘마먹을때 아니야;;;;
.손수건으로 달래는중~~~
.
.
.
#골뱅이비빔면#매콤#쫄깃#음식
#야식#맛스타#먹스타그램

. . . .티비에 골뱅이 비빔면이 나와서ㅋ .아들램 울어서 같이 식탁에ㅋ .분유도 먹어놓고 침흘리는중~~ .아들~아직 맘마먹을때 아니야;;;; .손수건으로 달래는중~~~ . . . #골뱅이비빔면 #매콤 #쫄깃 #음식 #야식 #맛스타 #먹스타그램 - 8 minutes ago

14 Likes
1 Comments
0
💓
#맛있다 #초컬릿 #음식 #음식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소통 #포토 #예뻐 #좋아 #사귀자

#맛있다 #초컬릿 #음식 #음식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소통 #포토 #예뻐 #좋아 #사귀자 - 9 minutes ago

3 Likes
0 Comments
0
공부 할 시간에 먹기만 하네 큰일 .

#야식 #사진 #먹방 #인스타 #음식 #음식사진 #배고파 #새벽2시 #시험기간 #영어 #보건 #생명 #끝나길

공부 할 시간에 먹기만 하네 큰일 . #야식 #사진 #먹방 #인스타 #음식 #음식사진 #배고파 #새벽2시 #시험기간 #영어 #보건 #생명 #끝나길 - 10 minutes ago

4 Likes
1 Comments
0
DELICIOUS 😘😘
.
.
.
#리틀사이공 #쌀국수 #베트남쌀국수맛집 #먹스타그램 #foodstagram #음식 #맛 #요리 #먹스타 #맛스타 #맛 #야식스타그램 #food #follow #photo #daily #foodie #팔로우 #먹팔 #먹기 #맛집 #야식

DELICIOUS . . . #리틀사이공 #쌀국수 #베트남쌀국수맛집 #먹스타그램 #foodstagram #음식 #맛 #요리 #먹스타 #맛스타 #맛 #야식스타그램 #food #follow #photo #daily #foodie #팔로우 #먹팔 #먹기 #맛집 #야식 - 11 minutes ago

12 Likes
1 Comments
0
🍕

- 14 minutes ago

7 Likes
2 Comments
0
我的朋友alicia🍻👌🏼🇰🇷 #요리 #요리스타그램 #점심 #daily #집밥 #인스타푸드 #홈메이드 #일상스타그램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dailypic #맛스타 #푸드스타그램 #데일리 #rice #egg #인스타그램 #먹부림 #냠냠 #좋아요 #음식 #koreanfood #먹스타  #밥스타그램 #라면 #인천 #도시락 #동생

我的朋友alicia🏼 #요리 #요리스타그램 #점심 #daily #집밥 #인스타푸드 #홈메이드 #일상스타그램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dailypic #맛스타 #푸드스타그램 #데일리 #rice #egg #인스타그램 #먹부림 #냠냠 #좋아요 #음식 #koreanfood #먹스타 #밥스타그램 #라면 #인천 #도시락 #동생 - 14 minutes ago

22 Likes
0 Comments
0
#미안해 #새벽야식 #눈치 #골든 #골든리트리버 #반려견 #강아지 #꼬미 #야식 #두부 #만두 #음식 #대형견 아.. 미안해 못묵긋다 야~~

#미안해 #새벽야식 #눈치 #골든 #골든리트리버 #반려견 #강아지 #꼬미 #야식 #두부 #만두 #음식 #대형견 아.. 미안해 못묵긋다 야~~ - 14 minutes ago

7 Likes
0 Comments
0
#일상
초급요리 첫번째는 부르고뉴!
셰프님이 헤집어 놓으신 엉트흐꼬트 와 갸또 드 뽐드떼르 데 벙덩쥬흐, 에샬롯 퐁뒤 와 소스

#일상 초급요리 첫번째는 부르고뉴! 셰프님이 헤집어 놓으신 엉트흐꼬트 와 갸또 드 뽐드떼르 데 벙덩쥬흐, 에샬롯 퐁뒤 와 소스 - 15 minutes ago

14 Likes
2 Comments
0
#gravyboat #mincepietree #thegravyboatiscomingtotown #etsyuk #foodpun #puncard #foodpuncard #food #fooddrawing #foodillustration #foodart #pendrawing #penart #joyandfun #음식 #음식드로잉 #음식일러스트 #연필드로잉 #색연필드로잉 #画画 #食物 #食物画 #简单的画 #食事 #菜单 #食べ物絵 #食べ物 #イラスト #ドローイング #アート

#gravyboat #mincepietree #thegravyboatiscomingtotown #etsyuk #foodpun #puncard #foodpuncard #food #fooddrawing #foodillustration #foodart #pendrawing #penart #joyandfun #음식 #음식드로잉 #음식일러스트 #연필드로잉 #색연필드로잉 #画画 #食物 #食物画 #简单的画 #食事 #菜单 #食べ物絵 #食べ物 #イラスト #ドローイング #アート - 15 minutes ago

11 Likes
0 Comments
0
[tag casuali.]
𝚒 𝚕𝚘𝚟𝚎 𝚢𝚘𝚞, 𝚋𝚞𝚝 𝚒 𝚍𝚘𝚗’𝚝 𝚠𝚊𝚗𝚝 𝚝𝚘.

[tag casuali.] 𝚒 𝚕𝚘𝚟𝚎 𝚢𝚘𝚞, 𝚋𝚞𝚝 𝚒 𝚍𝚘𝚗’𝚝 𝚠𝚊𝚗𝚝 𝚝𝚘. - 16 minutes ago

17 Likes
1 Comments
0
우리집을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으로 변신~
혼밥도 근사하게 차려 먹어요~
폰타나로 차린 #홈스토랑 
#폰타나 #폰타나온더테이블 #폰타나테이블 #홈파티 
ᆞ
ᆞ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쿡따라 #요리스타그램 #요리의재구성 #맛있다그램 #일상스타그램 #집밥 #홈쿡 #요리 #푸드스타그램 #koreanfood #먹방 #쿡방 #먹부림 #한식 #온더테이블 #요리그램 #음식 #음식스타그램 #먹방쿡방 #jmt #일상 #쿠킹스타

우리집을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으로 변신~ 혼밥도 근사하게 차려 먹어요~ 폰타나로 차린 #홈스토랑 #폰타나 #폰타나온더테이블 #폰타나테이블 #홈파티 ᆞ ᆞ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쿡따라 #요리스타그램 #요리의재구성 #맛있다그램 #일상스타그램 #집밥 #홈쿡 #요리 #푸드스타그램 #koreanfood #먹방 #쿡방 #먹부림 #한식 #온더테이블 #요리그램 #음식 #음식스타그램 #먹방쿡방 #jmt #일상 #쿠킹스타 - 16 minutes ago

10 Likes
0 Comments
0
#항주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항주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 16 minutes ago

12 Likes
1 Comments
0
#항주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항주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 17 minutes ago

10 Likes
1 Comments
0
아들 (자작곡) 이어폰을 끼고 들으시길 추천 합니다 👍

현재 23살인 내가 미래에 아버지라는 위치가 되었을 때 내 아들에게 하고싶은 말 들을 노래로 만들어봤어요. 유튜브 보다가 이런 비슷한 영상을 봤는데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답니다. 아버지 라는 위치는 훨씬 더 무겁고 힘들겠지만 내가 아빠가 되었을 때 내 자식에게 하고픈 말을 최대한 고민해서 적어봤어요. 실제 제 아버지가 저한테 해주셨던 말 들도 좀 적었구요 네 뭐.. 그렇습니다.. 잘 들어주시구요.. 맘에드시면 좋아요를 눌러보아요 🙏🙏🙏🙏
.
.
.
#일상 #23 #Daily #데일리 #ootd #여행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선팔은곧맞팔 #맞팔 #follow4follow #follow #f4f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selfie #셀카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수완지구 #얼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좋아요반사 #술스타그램 #인친환영 #like4like

아들 (자작곡) 이어폰을 끼고 들으시길 추천 합니다 현재 23살인 내가 미래에 아버지라는 위치가 되었을 때 내 아들에게 하고싶은 말 들을 노래로 만들어봤어요. 유튜브 보다가 이런 비슷한 영상을 봤는데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답니다. 아버지 라는 위치는 훨씬 더 무겁고 힘들겠지만 내가 아빠가 되었을 때 내 자식에게 하고픈 말을 최대한 고민해서 적어봤어요. 실제 제 아버지가 저한테 해주셨던 말 들도 좀 적었구요 네 뭐.. 그렇습니다.. 잘 들어주시구요.. 맘에드시면 좋아요를 눌러보아요 . . . #일상 #23 #Daily #데일리 #ootd #여행 #선팔 #소통 #좋아요반사 #선팔은곧맞팔 #맞팔 #follow4follow #follow #f4f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selfie #셀카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수완지구 #얼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좋아요반사 #술스타그램 #인친환영 #like4like - 18 minutes ago

17 Likes
0 Comments
0
#항주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항주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 19 minutes ago

8 Likes
1 Comments
0
#야식 배고플땐 언제나
나만의배민❤️
.
.
.
.
.
.
.
.

#쪽갈비
#주먹밥

#야식 배고플땐 언제나 나만의배민️ . . . . . . . . #쪽갈비 #주먹밥 - 20 minutes ago

21 Likes
1 Comments
0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japanesefood #japan #일식 #음식 #식당 #저녁 #저녁밥 #yummyfood #yummy #food #dinner #맛있어 #점심 #맛있다 #맛있음 #일상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맛 #맛있당 #맛집스타그램 #일식맛집 #요리스타그램 #식사 #항주 #점심 #점심밥 #점심맛집 - 21 minutes ago

4 Likes
1 Comments
0
밥보단 고기
.
.
.
#맛집 #먹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부림 #야식 #푸드스타그램 #먹스타 #음식 #먹방스타그램 #맛있다 #점심 #인스타푸드 #디저트 #냠냠 #존맛 #맛스타 #카페 #데이트 #맛있다그램 #맛있어 #맛 #맛집스타그램  #학교 #맛집탐방 #맛집추천 #힐링 #팔로우 #JMT #급식

밥보단 고기 . . . #맛집 #먹방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부림 #야식 #푸드스타그램 #먹스타 #음식 #먹방스타그램 #맛있다 #점심 #인스타푸드 #디저트 #냠냠 #존맛 #맛스타 #카페 #데이트 #맛있다그램 #맛있어 #맛 #맛집스타그램 #학교 #맛집탐방 #맛집추천 #힐링 #팔로우 #JMT #급식 - 21 minutes ago

27 Likes
2 Comments
0
-
강릉중앙시장에서 여기 안 가본 사람 없을껄?
.

#강릉 #맛집 #강릉맛집 #강릉중앙시장맛집 
#강릉중앙시장닭강정 #금성배니닭강정
#강릉맛집추천 #강릉먹거리 
#강릉중앙시장먹거리 #강릉시장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음식
#강릉닭강정금성배니

- 강릉중앙시장에서 여기 안 가본 사람 없을껄? . #강릉 #맛집 #강릉맛집 #강릉중앙시장맛집 #강릉중앙시장닭강정 #금성배니닭강정 #강릉맛집추천 #강릉먹거리 #강릉중앙시장먹거리 #강릉시장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음식 #강릉닭강정금성배니 - 22 minutes ago

11 Likes
0 Comments
0
오늘하루 세장 요약 .
.
.
.
.
.
.
.
.
.
#일상그램 #음식 #수채화 #그림 #소통 #소통해요 #맞팔 #맞팔댓글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인친 #03 #02 #01 #17 #18 #19 #daily #f4f #follow #like4likes #likes #picture #food #drawing

오늘하루 세장 요약 . . . . . . . . . . #일상그램 #음식 #수채화 #그림 #소통 #소통해요 #맞팔 #맞팔댓글 #선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인친 #03 #02 #01 #17 #18 #19 #daily #f4f #follow #like4likes #likes #picture #food #drawing - 22 minutes ago

27 Likes
0 Comments
0
부암동 새우튀김

#풍경#경치#음식#여행#맛집#카페#일상#감성사진#travel#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풍경스타그램#새우튀김#초밥#나뭇잎스시

부암동 새우튀김 #풍경 #경치 #음식 #여행 #맛집 #카페 #일상 #감성사진 #travel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풍경스타그램 #새우튀김 #초밥 #나뭇잎스시 - 23 minutes ago

21 Likes
1 Comments
0
태국여행 추팔 2 ㅎㅎ 먹을 거 가득이넹 빨리 시험 끝나고 놀아야지 🙌🏻💗. . .

#03 #고등학생 #작년10월 #태국여행 #푸켓 #추억팔이 #음식 #맥 #누드팝 #시험기간 #화이팅 #선팔환영

태국여행 추팔 2 ㅎㅎ 먹을 거 가득이넹 빨리 시험 끝나고 놀아야지 🏻. . . #03 #고등학생 #작년10월 #태국여행 #푸켓 #추억팔이 #음식 #맥 #누드팝 #시험기간 #화이팅 #선팔환영 - 25 minutes ago

32 Likes
0 Comments
0
음식 찍는 기술이 발전 중이야...
(뿌듯)

음식 찍는 기술이 발전 중이야... (뿌듯) - 26 minutes ago

21 Likes
4 Comments
0
유쓰부랑 홍콩 당일(?) 아니...반나절 만에 돌아오는 여행;;; 아침에 출발해서 두시반쯤 홍콩 침사추이 시내 들어왔다가 세시쯤부터 한시간마다 한끼씩 먹으며 중간에 홍콩섬에도 넘어갔다오고... 각자 쇼핑할거하고 계속 쳐묵하고... 배때기도 지치고 몸도 지치고 더워서 땀에쩔고 힘들었지만 엄청 재미있었음. #홍콩 #당일치기 #여행 #hongkong #음식 #쳐묵여행 #덥다 #반나절동안여섯끼먹음 #마지막은공항에서위스키수면제와에그타르트 #당분간홍콩음식냄새도맡기싫을듯

유쓰부랑 홍콩 당일(?) 아니...반나절 만에 돌아오는 여행;;; 아침에 출발해서 두시반쯤 홍콩 침사추이 시내 들어왔다가 세시쯤부터 한시간마다 한끼씩 먹으며 중간에 홍콩섬에도 넘어갔다오고... 각자 쇼핑할거하고 계속 쳐묵하고... 배때기도 지치고 몸도 지치고 더워서 땀에쩔고 힘들었지만 엄청 재미있었음. #홍콩 #당일치기 #여행 #hongkong #음식 #쳐묵여행 #덥다 #반나절동안여섯끼먹음 #마지막은공항에서위스키수면제와에그타르트 #당분간홍콩음식냄새도맡기싫을듯 - 27 minutes ago

9 Likes
3 Comments
0
🍖

- 27 minutes ago

6 Likes
2 Comments
0
𓃰⋆⋆
꙳★*゚
#dutch 
#ダッチ
#ダッチオーブン
#スープカレー
#soupcurry
#스프카레
#汤咖喱
#dinner
#🍽
#ハンバーグ
#手ごねハンバーグ
#マイルド
#熱々
#美味しかった
︎#loveit
︎ ┈┈ ✈︎
#北海道
#hokkaido 
#札幌
#sapporo
#札幌グルメ
#sapporogourmet 
#음식
#豊平区
#福住
#like4like
#ゆきえまる.
꙳★*゚

𓃰⋆⋆ ꙳★*゚ #dutch #ダッチ #ダッチオーブン #スープカレー #soupcurry #스프카레 #汤咖喱 #dinner #🍽 #ハンバーグ #手ごねハンバーグ #マイルド #熱々 #美味しかった#loveit ︎ ┈┈ #北海道 #hokkaido #札幌 #sapporo #札幌グルメ #sapporogourmet #음식 #豊平区 #福住 #like4like #ゆきえまる . ꙳★*゚ - 27 minutes ago

6 Likes
0 Comments
0
아따마 여기 텐션쩜 두번오세여 계속오세여

아따마 여기 텐션쩜 두번오세여 계속오세여 - 28 minutes ago

21 Likes
3 Comments
0
간단하게 고기 한점만 올릴게요. 다이어트 하니까.#고기 #삼겹 #삼겹살 #쌈 #다이어트 #채소 #음식

간단하게 고기 한점만 올릴게요. 다이어트 하니까.#고기 #삼겹 #삼겹살 #쌈 #다이어트 #채소 #음식 - 28 minutes ago

6 Likes
3 Comments
0
오늘저녁 동기들 모임

오늘저녁 동기들 모임 - 29 minutes ago

7 Likes
1 Comments
0
가끔은 분위기 좋은곳에서 외식하고 싶을땐 와인이 빠질수 없지요~!~!🍷❣️🔥
.
.
.
#분위기깡패 #스카이라운지 #야경 #서울야경 #와인 #소고기 #음식 #데이트 #연인 #외식 #콜키지프리 #강남맛집 #선릉맛집 #도쿄등심 #도쿄등심선릉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가끔은 분위기 좋은곳에서 외식하고 싶을땐 와인이 빠질수 없지요~!~!❣️ . . . #분위기깡패 #스카이라운지 #야경 #서울야경 #와인 #소고기 #음식 #데이트 #연인 #외식 #콜키지프리 #강남맛집 #선릉맛집 #도쿄등심 #도쿄등심선릉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 30 minutes ago

10 Likes
1 Comments
0
이번에는 오빠 야식 챙겨주기 🍺
#감자전 #알밤동동 #나도좀차려줘

이번에는 오빠 야식 챙겨주기 #감자전 #알밤동동 #나도좀차려줘 - 30 minutes ago

24 Likes
1 Comments
0
티비 너무 재밌다

티비 너무 재밌다 - 31 minutes ago

18 Likes
2 Comments
0
이 집 불백 아주 잘하네

다른곳과 달리 간장불고기에 강된장이 아주 특징 파절이까지😋

#동강기사식당 #불백 #백반 #정식 #기사식당 #불고기 #쌈밥

이 집 불백 아주 잘하네 다른곳과 달리 간장불고기에 강된장이 아주 특징 파절이까지 #동강기사식당 #불백 #백반 #정식 #기사식당 #불고기 #쌈밥 - 31 minutes ago

9 Likes
1 Comments
0
DAY 3
중국아니면 언제 또 먹어보겠어
마지막은 눈으로만
.
.
.
#중국#쿤밍#워크숍#대학원생#3일차#음식#day3#china#kunming#workshop#food#🇨🇳#✈️

DAY 3 중국아니면 언제 또 먹어보겠어 마지막은 눈으로만 . . . #중국 #쿤밍 #워크숍 #대학원생 #3일차 #음식 #day3 #china #kunming #workshop #food ##️ - 31 minutes ago

8 Likes
1 Comments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좋아요 #팔로우 #맞팔 #선팔 #일상 #데일리 #사진 #셀카 #오오티디 #패션 #뷰티 #음식 #카페 #여행 #인친 #맛집 #친구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환영 #소통 #커피 #인테리어 #아이폰 #감성 #셀피 #부산 #홍대 #가로수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좋아요 #팔로우 #맞팔 #선팔 #일상 #데일리 #사진 #셀카 #오오티디 #패션 #뷰티 #음식 #카페 #여행 #인친 #맛집 #친구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환영 #소통 #커피 #인테리어 #아이폰 #감성 #셀피 #부산 #홍대 #가로수길 - 32 minutes ago

29 Likes
0 Comments
0
경성주막1929⭐️
와사비삼겹두부김치
가성비 최고..
#충주 #신연수동 #신연수동맛집

경성주막1929️ 와사비삼겹두부김치 가성비 최고.. #충주 #신연수동 #신연수동맛집 - 32 minutes ago

10 Likes
2 Comments
0
야식 스팸볶음밥

야식 스팸볶음밥 - 32 minutes ago

9 Likes
1 Comments
0
역쉬 급식 😁 .
.
.
.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음식 #밥 #중식 #한식 #양식 #일식 #디저트 #푸드 #급식스타스램 #급식

역쉬 급식 . . . .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음식 #밥 #중식 #한식 #양식 #일식 #디저트 #푸드 #급식스타스램 #급식 - 32 minutes ago

5 Likes
0 Comments
0
인생 모토.
먹을땐 최대한 맛있게 (결국 햄버거는 먹지 못했다고 한다.) #야식 #음식 #푸드 #먹방 #까르보불닭 #까르보불닭볶음면 #불닭복음면 #리얼킹 #스팸 #요로호이 #코카콜라 #콜라 #햄버거

인생 모토. 먹을땐 최대한 맛있게 (결국 햄버거는 먹지 못했다고 한다.) #야식 #음식 #푸드 #먹방 #까르보불닭 #까르보불닭볶음면 #불닭복음면 #리얼킹 #스팸 #요로호이 #코카콜라 #콜라 #햄버거 - 33 minutes ago

20 Likes
1 Comments
0
교과서 두 문제 SLP 여섯 문제 풀고 쉬기

교과서 두 문제 SLP 여섯 문제 풀고 쉬기 - 33 minutes ago

18 Likes
2 Comments
0
늦은 점심때부터 달료달료~~~ .
.
#돼지갈비 #치이 ~~~ #점심 #음주 #서막
#이렇게 #꽉 마실줄 #진정난몰랐네
#일상 #먹방 #먹사 
#인스타푸드 #음식 #사진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 #맛집 #소통 #좋아요 
#food #foodpic #daily #photo

늦은 점심때부터 달료달료~~~ . . #돼지갈비 #치이 ~~~ #점심 #음주 #서막 #이렇게 #꽉 마실줄 #진정난몰랐네 #일상 #먹방 #먹사 #인스타푸드 #음식 #사진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 #맛집 #소통 #좋아요 #food #foodpic #daily #photo - 33 minutes ago

20 Likes
0 Comments
0
Dㅡ69 혼자먹으면 1인분

Dㅡ69 혼자먹으면 1인분 - 35 minutes ago

20 Likes
3 Comments
0
밥은 30분 전에 주문하기
먹다 흐름 끊겨서 씅남😡
#수영간판없는집

밥은 30분 전에 주문하기 먹다 흐름 끊겨서 씅남 #수영간판없는집 - 35 minutes ago

26 Likes
2 Comments
0
야식=편의점
점점 멀어지는 그녀...☆
마지막은 왜 흔들렸을까
.
.
.
#daily#데일리#일상#소통#댓글#사진#picture#follow#followme#followmenow#like#instadaily#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음식#푸드#푸드스타그램#food#foodstagram#JMT#JMTGR#좋아요#편의점#떡볶이#참깨라면#소시지#복숭아녹차

야식=편의점 점점 멀어지는 그녀...☆ 마지막은 왜 흔들렸을까 . . . #daily #데일리 #일상 #소통 #댓글 #사진 #picture #follow #followme #followmenow #like #insta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음식 #푸드 #푸드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JMT #JMTGR #좋아요 #편의점 #떡볶이 #참깨라면 #소시지 #복숭아녹차 - 36 minutes ago

16 Likes
5 Comments
0
대동집🌟
고추튀김
여기오면 꼭 먹어야해요
#충주 #신연수동 #신수동

대동집 고추튀김 여기오면 꼭 먹어야해요 #충주 #신연수동 #신수동 - 36 minutes ago

16 Likes
2 Comments
0
오늘 머근거 아님 ㅋㅋ

오늘 머근거 아님 ㅋㅋ - 42 minutes ago

6 Likes
2 Comments
0
오두방정+깨방정🙃

오두방정+깨방정🙃 - 1 hour ago

25 Likes
3 Comments
0
Лепешечка на углях 😋 и картошечка фри😂
обалденно вкусно👍👍👍
#кафелигас#вкусно#Ташкент#крайродной🙌#맛있는음식먹고#멋있어요#음식#빵#감지

Лепешечка на углях и картошечка фри обалденно вкусно #кафелигас #вкусно #Ташкент #крайродной #맛있는음식먹고 #멋있어요 #음식 #빵 #감지 - 2 hours ago

24 Likes
0 Comments
0
Plz don't be a mean girls 🤷🏻‍♀️😤

Plz don't be a mean girls 🤷🏻‍♀️ - 3 hours ago

141 Likes
5 Comments
0
🍷
.
.
.
#새벽스타그램 #음식 #food #foodgasm #사진 #셀피 #selfies #selca #selfie #insta #instagram #instamood #happy #팔로우 #좋아요 #선팔 #좋반 #me #나 #follow #like4likes #followme #댓글 #소통 #다렉 #피드 #일상 #데일리 #daily #새벽감성

. . . #새벽스타그램 #음식 #food #foodgasm #사진 #셀피 #selfies #selca #selfie #insta #instagram #instamood #happy #팔로우 #좋아요 #선팔 #좋반 #me #나 #follow #like4likes #followme #댓글 #소통 #다렉 #피드 #일상 #데일리 #daily #새벽감성 - 3 hours ago

58 Likes
0 Comments
0
힐링이야

힐링이야 - 4 hours ago

179 Likes
10 Comments
0
🥟🥟🥟🥟🥟
#만두 #photooftheday #foodie #foodstagram #foodphotograph #eat #tasty #yummy #delicious #맛있다 #요리 #음식 #맛잡추천 #맛집 #맛스타그램 #맛집탐방 #일상 #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선팔 #소통 #팔로우 #팔로잉 #좋아요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먹다 #일상 #데일리그램 #맛있어

🥟🥟🥟🥟🥟 #만두 #photooftheday #foodie #foodstagram #foodphotograph #eat #tasty #yummy #delicious #맛있다 #요리 #음식 #맛잡추천 #맛집 #맛스타그램 #맛집탐방 #일상 #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선팔 #소통 #팔로우 #팔로잉 #좋아요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먹다 #일상 #데일리그램 #맛있어 - 2 days ago

144 Likes
20 Comments
0
축구이기자 화이팅💋

축구이기자 화이팅 - 3 days ago

110 Likes
12 Comments
0
🥘굴이의먹방일기👀
.
🍚 한우소내장탕 (ღ❛ڡ❛ღ)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시원하고 천엽도 듬뿍들어 있어서 가끔 생각나는 맛🥳
.
 #jmt #yummy #내장탕 #한우 #천엽 #해장

🥘굴이의먹방일기 . 한우소내장탕 (ღ❛ڡ❛ღ)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시원하고 천엽도 듬뿍들어 있어서 가끔 생각나는 맛🥳 . #jmt #yummy #내장탕 #한우 #천엽 #해장 - 5 days ago

92 Likes
8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8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