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9,928,039 posts

주말에는 집에 있을때는 대충 해결하거나 시켜먹거나 외식 하지만 평일은 왠만하면 해서 먹으려는뎅 국이나 찌게는 두번은 거의 안먹게 끓이지만 매번 메뉴고갈 진짜 할게읍다ㅜ 오늘은 닭갈비해서 반찬몇개해서 대충먹공 저녁먹고난후 요즘 찬서가 밥을 잘안먹어 국 안끓여줬는데 다시 먹여보려고 신랑 독서실 가기전에 낼 찬서줄 야채된장국 끓이공 신랑 독서실가는데 왠일로 아빠다녀오세요 하라니까 엉덩이를 끄덕끄덕 인사도하고 뒷통수보고 빠빠이도하고 먼일이니ㅋㅋㅋ오늘따라 혼자도 잘노는거 같아서 중간중간 세탁기망빼서 세탁기도 청소하고 건조기도 먼지망 닦고 낼 문센갔다오고 찬서 씻기고 정신없을거같아서 저녁 국까지 끓여놓기 우와 한시도 못쉬었네 그사이사이 우유주니 안먹고 반은 흘려놓고 젤리도주다 안먹길래 한쪽에 뒀던걸 혼자 수저로 먹다가 다흘려놓고ㅋㅋㅋ멋찌네 ㅋㅋ전엔 변기에 전혀 앉을라고도 안하더니 요즘은 앉아보기도하고 올라가기도하고 그래 친숙해져야지 소변통부터사서 놓고 벗겨놔야징 소변부터 시작할건데 그전에 변기통이랑 친해지길바래
#생후719일 #23개월 #쉴틈없이집안일 #세탁기청소 #건조기청소 #두남자국끓이기 #아들치닥거리 #변기통이랑친해지기 #장난꾸러기 #우디꾸 #김찬서 #아들맘 #닭띠맘 #육아소통 #육아공유 #육아맘맞팔 #천안맘 #둘째임신중 #예비딸맘 #예비황금돼지띠맘 #예비남매맘 #배불뚝이 #두꾸

주말에는 집에 있을때는 대충 해결하거나 시켜먹거나 외식 하지만 평일은 왠만하면 해서 먹으려는뎅 국이나 찌게는 두번은 거의 안먹게 끓이지만 매번 메뉴고갈 진짜 할게읍다ㅜ 오늘은 닭갈비해서 반찬몇개해서 대충먹공 저녁먹고난후 요즘 찬서가 밥을 잘안먹어 국 안끓여줬는데 다시 먹여보려고 신랑 독서실 가기전에 낼 찬서줄 야채된장국 끓이공 신랑 독서실가는데 왠일로 아빠다녀오세요 하라니까 엉덩이를 끄덕끄덕 인사도하고 뒷통수보고 빠빠이도하고 먼일이니ㅋㅋㅋ오늘따라 혼자도 잘노는거 같아서 중간중간 세탁기망빼서 세탁기도 청소하고 건조기도 먼지망 닦고 낼 문센갔다오고 찬서 씻기고 정신없을거같아서 저녁 국까지 끓여놓기 우와 한시도 못쉬었네 그사이사이 우유주니 안먹고 반은 흘려놓고 젤리도주다 안먹길래 한쪽에 뒀던걸 혼자 수저로 먹다가 다흘려놓고ㅋㅋㅋ멋찌네 ㅋㅋ전엔 변기에 전혀 앉을라고도 안하더니 요즘은 앉아보기도하고 올라가기도하고 그래 친숙해져야지 소변통부터사서 놓고 벗겨놔야징 소변부터 시작할건데 그전에 변기통이랑 친해지길바래 #생후719일 #23개월 #쉴틈없이집안일 #세탁기청소 #건조기청소 #두남자국끓이기 #아들치닥거리 #변기통이랑친해지기 #장난꾸러기 #우디꾸 #김찬서 #아들맘 #닭띠맘 #육아소통 #육아공유 #육아맘맞팔 #천안맘 #둘째임신중 #예비딸맘 #예비황금돼지띠맘 #예비남매맘 #배불뚝이 #두꾸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232
오늘은 문센데이, 개구리 떠누로 변신

#황금개띠#아들맘#아들스타그램#황금개띠맘#도치맘#육아#육아소통#인스타베이비#일상#육아일기#육아스타그램#7개월아기#광양맘#순광맘#베이비붐#문센데이

+232 오늘은 문센데이, 개구리 떠누로 변신 #황금개띠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황금개띠맘 #도치맘 #육아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일상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7개월아기 #광양맘 #순광맘 #베이비붐 #문센데이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야루~~!!!우리아들혼자자네ㅋㅋ
침대사고3년만에처음ㅋㅋㅋㅋㅋ
아이고~기특해라~~😍🥰👍
딸램은외갓집에서자고~
신랑도일찍자는데~~
소주한잔마시러나가야하는데~~
오늘이날인데~~~😭😭
혼자맥주나먹어야겠답ㅜㅜ .
.
.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방
#딸스타그램 
#딸맘
#혼맥 
#자유부인
#엄마찬스

야루~~!!!우리아들혼자자네ㅋㅋ 침대사고3년만에처음ㅋㅋㅋㅋㅋ 아이고~기특해라~~🥰 딸램은외갓집에서자고~ 신랑도일찍자는데~~ 소주한잔마시러나가야하는데~~ 오늘이날인데~~~ 혼자맥주나먹어야겠답ㅜㅜ . . .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방 #딸스타그램 #딸맘 #혼맥 #자유부인 #엄마찬스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생후464일 #베트남일상

너 다먹어. 엄마는 블루베리 싫어해^^ 급 GOD노래가 생각났다.
어머님이 짜장면을 왜 싫다고 하신지
그마음이 확 공감이 가는구나ㅠㅠ 
#아기 #baby #15개월아기 #개띠아기 #황금개띠
#아들 #아들맘 #황금개띠맘 #도치맘 #초보맘 #육아맘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육아 #육아전쟁 #육아일기 #소통 #일상 #daily

#생후464일 #베트남일상 너 다먹어. 엄마는 블루베리 싫어해^^ 급 GOD노래가 생각났다. 어머님이 짜장면을 왜 싫다고 하신지 그마음이 확 공감이 가는구나ㅠㅠ #아기 #baby #15개월아기 #개띠아기 #황금개띠 #아들 #아들맘 #황금개띠맘 #도치맘 #초보맘 #육아맘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예쁜아기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육아 #육아전쟁 #육아일기 #소통 #일상 #daily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D+453

블랭킷 하나로 신나셨네~~~😄
여기저기 박아서 아플텐데 울지도 않아😞
ㆍ
ㆍ
ㆍ
#첫줄안녕 #육아 #아들맘 #도치맘 #육아맘 #황금개띠맘 #생후14개월 #아들바보 #육아맘일상 #육아맘소통 #세젤귀 #육아맞팔 #베이비 #Baby #심쿵 #세젤귀 #데일리 #일상 #소통 #육아소통

D+453 블랭킷 하나로 신나셨네~~~ 여기저기 박아서 아플텐데 울지도 않아 ㆍ ㆍ ㆍ #첫줄안녕 #육아 #아들맘 #도치맘 #육아맘 #황금개띠맘 #생후14개월 #아들바보 #육아맘일상 #육아맘소통 #세젤귀 #육아맞팔 #베이비 #Baby #심쿵 #세젤귀 #데일리 #일상 #소통 #육아소통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3일째 시금치리조또주니 시큰둥 
미안 오늘이 마지막이야ㅋㅋ그래도 한그릇뚝딱
아침엔 시금치계란국 점심 소고기시금치리조또 저녁 소고기숙주덮밥
내일은 뭐해주지 ㅜ 
#반찬걱정#내일은뭐먹지 #일상 
#박이준그램#14개월아기 #개띠아들 #개띠아기 #아들래미#세젤귀아들#개구쟁이아들 #아들맘#초보맘#육아맘#개띠맘#육아일기#육아소통#육아맘스타그램

3일째 시금치리조또주니 시큰둥 미안 오늘이 마지막이야ㅋㅋ그래도 한그릇뚝딱 아침엔 시금치계란국 점심 소고기시금치리조또 저녁 소고기숙주덮밥 내일은 뭐해주지 ㅜ #반찬걱정 #내일은뭐먹지 #일상 #박이준그램 #14개월아기 #개띠아들 #개띠아기 #아들래미 #세젤귀아들 #개구쟁이아들 #아들맘 #초보맘 #육아맘 #개띠맘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맘스타그램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
좋으당😘
술도 피자도 분위기도 사람들도👍
새로운 친구들과 🍻
-
-
#페퍼로니피자 #피자 #군산 #긱스브루잉 #😊 #소소한 #일상 #데일리 #행복 #밤마실 #친구 #수다 #재밌다 #좋다 #먹스타그램 #쳐묵쳐묵 #오늘아님 #❤️ #자유부인 #줌마그램 #육아맘 #아들맘 #도치맘 #오랜만에 #만나서 #혼자설렘 #ㅋㅋㅋ #밤 -
-

좋으당 술도 피자도 분위기도 사람들도 새로운 친구들과 - - #페퍼로니피자 #피자 #군산 #긱스브루잉 # #소소한 #일상 #데일리 #행복 #밤마실 #친구 #수다 #재밌다 #좋다 #먹스타그램 #쳐묵쳐묵 #오늘아님 ##자유부인 #줌마그램 #육아맘 #아들맘 #도치맘 #오랜만에 #만나서 #혼자설렘 #ㅋㅋㅋ #밤 - -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Repost @event.mom
 육아 지원금 300만원이벤트 
자료출처: @event.mom
.
.
.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도치맘
 #아들맘 #젊줌마 #세젤귀 #아들 #딸바보 #가족 #딸 #베이비스타그램 
#줌마그램 #워킹맘 #아기 #세젤예 #부부스타그램 
#육아일기 #딸맘 #아들바보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육아일상

Repost @event.mom 육아 지원금 300만원이벤트 자료출처: @event.mom . . .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도치맘 #아들맘 #젊줌마 #세젤귀 #아들 #딸바보 #가족 #딸 #베이비스타그램 #줌마그램 #워킹맘 #아기 #세젤예 #부부스타그램 #육아일기 #딸맘 #아들바보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육아일상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
#베이비래빗실내복  역시 이쁘당💛
.
.
.
.
.
.
.
.
.
.
.
.
🌿찐호 실내복 👉🏻 @babyrabbit1003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맘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데일리그램 #셀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사랑해 #육아스타그램 #육아 #데일리 #세젤귀 #좋아요 #팔로우 #아들맘 #소통 #셀피 #선팔 #맞팔 #일상 #인친 #cute #baby #ootd #lfl #141

⠀⠀⠀ #베이비래빗실내복 역시 이쁘당 . . . . . . . . . . . . 찐호 실내복 🏻 @babyrabbit1003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맘스타그램 # 럽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데일리그램 #셀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사랑해 #육아스타그램 #육아 #데일리 #세젤귀 #좋아요 #팔로우 #아들맘 #소통 #셀피 #선팔 #맞팔 #일상 #인친 #cute #baby #ootd #lfl #141 - 0 seconds

9 Likes
0 Comments
0
2019년5월20일(월)
#귀염둥이 
#애교쟁이

#유아모델 #키즈모델 #아들 #아들맘 #붉은원숭이띠맘 #33개월19일아기 #도치맘 #성남맘 #데일리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세젤예 #아들스타그램 #세젤귀 #개구쟁이 #맘스타그램 #젊줌마 #소통 #일상 #육아소통환영 #육아맘일상 #댓글달고 #선팔하면맞팔

2019년5월20일(월) #귀염둥이 #애교쟁이 #유아모델 #키즈모델 #아들 #아들맘 #붉은원숭이띠맘 #33개월19일아기 #도치맘 #성남맘 #데일리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세젤예 #아들스타그램 #세젤귀 #개구쟁이 #맘스타그램 #젊줌마 #소통 #일상 #육아소통환영 #육아맘일상 #댓글달고 #선팔하면맞팔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월요일
-
집에와서 오늘도 #뿌셔뿌셔 잼있게 놀아주셨음 이로니가 엄마랑 놀아주셨음요(>人<;)
#스노우에빠진아들#계속따라함
찍은 동영상 보고 계속 웃음..아씨 기여븐놈.....

#월요일 - 집에와서 오늘도 #뿌셔뿌셔 잼있게 놀아주셨음 이로니가 엄마랑 놀아주셨음요(>人<;) #스노우에빠진아들 #계속따라함 찍은 동영상 보고 계속 웃음..아씨 기여븐놈..... - 0 seconds

1 Likes
1 Comments
0
D+193💛
닭고기미음 시작!
닭고기 큐브손질하다 성격버릴뻔🤣
그래도 해놓으니 뿌듯하구먼
닭이랑 쌀밖에 안들어갔는데 내입에도 꾸수하고 맛잇졍👍
담주부터는 중기이유식 시작하려고 이유식식단도 짰당
책이나 블로그에 나온거 그대로 따라해도 되지만 
내가 생각하기에 이상적이게끔 짜느라 시간좀걸렸지만
다하고나니 뿌듯😎
남편생일,내생일에 깨알 소고기미역죽 넣기😝
#이유식식단
#닭고기미음
#역시나잘먹는너
#이뻐죽겠어

D+193 닭고기미음 시작! 닭고기 큐브손질하다 성격버릴뻔🤣 그래도 해놓으니 뿌듯하구먼 닭이랑 쌀밖에 안들어갔는데 내입에도 꾸수하고 맛잇졍 담주부터는 중기이유식 시작하려고 이유식식단도 짰당 책이나 블로그에 나온거 그대로 따라해도 되지만 내가 생각하기에 이상적이게끔 짜느라 시간좀걸렸지만 다하고나니 뿌듯😎 남편생일,내생일에 깨알 소고기미역죽 넣기 #이유식식단 #닭고기미음 #역시나잘먹는너 #이뻐죽겠어 - 0 seconds

2 Likes
1 Comments
0
+1371
아들아~2배속인줄ㅎ
노래만 나왔다하면 흔드는구나
역시 내아들. 엄마도 한때는 자동반사였는데

오후 7시30분~8시 사이의 육퇴는 늘 감사한데
오전 6시30분 기상은 넘 야속하구나
적어도 엄마 알람시간 6시45분 이후에 일어나주라
15분의 행복을 방해하지 말아주렴

낼도 파란하늘에 구름 동동 기대하자꾸나

#아들 #양띠아들 #45개월 #45개월아들 #5살
#아들맘 #워킹맘 #유딩맘#워킹맘일상 #육아일상

+1371 아들아~2배속인줄ㅎ 노래만 나왔다하면 흔드는구나 역시 내아들. 엄마도 한때는 자동반사였는데 오후 7시30분~8시 사이의 육퇴는 늘 감사한데 오전 6시30분 기상은 넘 야속하구나 적어도 엄마 알람시간 6시45분 이후에 일어나주라 15분의 행복을 방해하지 말아주렴 낼도 파란하늘에 구름 동동 기대하자꾸나 #아들 #양띠아들 #45개월 #45개월아들 #5살 #아들맘 #워킹맘 #유딩맘 #워킹맘일상 #육아일상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지난 주말. 나만 신났네😂😂😂
맨날 주말이였음 얼매나 죠ㅇㅏ~

#주말#일상#산책#공원#나들이#부부스타그램#가족#세식구#둘에서셋#육아맘#아들맘#아기스타그램#도치맘#셀피#셀카#소확행#👪

지난 주말. 나만 신났네 맨날 주말이였음 얼매나 죠ㅇㅏ~ #주말 #일상 #산책 #공원 #나들이 #부부스타그램 #가족 #세식구 #둘에서셋 #육아맘 #아들맘 #아기스타그램 #도치맘 #셀피 #셀카 #소확행 #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
이렇게 재밌어 할 줄 알았으면 진작에 태워볼껄 그랬네🤭
#첫카트시승

* 이렇게 재밌어 할 줄 알았으면 진작에 태워볼껄 그랬네🤭 #첫카트시승 - 0 seconds

3 Likes
2 Comments
0
드디어  이번쥬 토요일이면
루다 돌잔치 디데잉.
🌈 2019. 5.25 1st birthday 🌈
그래서인지 , 오늘 아침에 루다 모습은 완전 다
큰 아가야 같은 느낌이 👯‍♂️
천천히 커주세요 아드님 🙏
.
쌍꺼풀은 생겼다가 사라졌다가 무한 반복.
언제 자리 잡을꼬니? 너무 피곤해 -
돌준맘 .... 얼른 돌끝맘 하고시퓨댜 😊
답례품에 선물에... 집 터질라해 😱
.
오늘은 9시육퇴 🖤
_
#11개월 #황금개띠 #아기 #아들 #돌준맘
#이루다 #꿈을이루다 #내새끼 #도치맘 
#이번주토요일 #두근두근 #육아 #육퇴
#해피루다데이 #육아소통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돌잔치준비

드디어 이번쥬 토요일이면 루다 돌잔치 디데잉. 2019. 5.25 1st birthday  그래서인지 , 오늘 아침에 루다 모습은 완전 다 큰 아가야 같은 느낌이 ‍♂️ 천천히 커주세요 아드님 . 쌍꺼풀은 생겼다가 사라졌다가 무한 반복. 언제 자리 잡을꼬니? 너무 피곤해 - 돌준맘 .... 얼른 돌끝맘 하고시퓨댜 답례품에 선물에... 집 터질라해 . 오늘은 9시육퇴 🖤 _ #11개월 #황금개띠 #아기 #아들 #돌준맘 #이루다 #꿈을이루다 #내새끼 #도치맘 #이번주토요일 #두근두근 #육아 #육퇴 #해피루다데이 #육아소통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돌잔치준비 - 0 seconds

5 Likes
0 Comments
0
Reposted from @event.mom출처:이벤트맘 @event.mom .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도치맘#세젤예 #부부스타그램 #육아일기 #줌마그램 #워킹맘 #아기#딸맘 #아들바보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육아일상#아들맘 #젊줌마 #세젤귀 #아들 #딸바보 #가족 #딸 #베이비스타그램

Reposted from @event.mom 출처:이벤트맘 @event.mom . .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도치맘 #세젤예 #부부스타그램 #육아일기 #줌마그램 #워킹맘 #아기 #딸맘 #아들바보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육아일상 #아들맘 #젊줌마 #세젤귀 #아들 #딸바보 #가족 #딸 #베이비스타그램 - 0 seconds

7 Likes
0 Comments
0
민재 자는거 구경한다고 
편의점가도 민재꺼 사야한다고 고르고 
지환이가 민재 엄청 잘 돌봐줬네? 
엉아짱이다🧡

민재 자는거 구경한다고 편의점가도 민재꺼 사야한다고 고르고 지환이가 민재 엄청 잘 돌봐줬네? 엉아짱이다🧡 - 0 seconds

2 Likes
2 Comments
0
인스타그램 디자인 ,
ㅤㅤ
ㅤㅤ
문의 프로필 상단 카카오링크 또는 DM 주세요 .

인스타그램 디자인 , ㅤㅤ ㅤㅤ 문의 프로필 상단 카카오링크 또는 DM 주세요 . - 0 seconds

2 Likes
2 Comments
0
내 핸드폰에 도율이 셀카가 늘어나는중 ㅋㅋㅋㅋㅋ
이제 혼자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다 컸네 다 컸어~~~ 🤣👍
#도치맘#아들맘#육아맘#황금개띠맘#아들셀카#얼짱각도#각도의중요성#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피#일상

내 핸드폰에 도율이 셀카가 늘어나는중 ㅋㅋㅋㅋㅋ 이제 혼자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다 컸네 다 컸어~~~ 🤣 #도치맘 #아들맘 #육아맘 #황금개띠맘 #아들셀카 #얼짱각도 #각도의중요성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일상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극한직업 리오엄마여따🤦‍♀️
잘 놀다가 왜 울까 응??????
내일 하루 더 잘 보내보자!!!!!!

극한직업 리오엄마여따🤦‍♀️ 잘 놀다가 왜 울까 응?????? 내일 하루 더 잘 보내보자!!!!!! - 0 seconds

0 Likes
1 Comments
0
꽃이 좋은 두살횽아👶
사촌동생 꽁지태어낫는데
왜 니가 엄마껌딱지가됐지?
.
.
.
.
.
.
#빨간장미꽃 #꽃이좋은아들 #엄마껌딱지 #아들맘 #젊줌마 #아주미 #극한직업 
#육아맘 #낯가림시작 #껌딱지아들 
#할미집에서 #나한테서떨어져 #사촌형아됐음
#듬직은커녕 #더어리광중 #응쟁이
#우는척대박

꽃이 좋은 두살횽아 사촌동생 꽁지태어낫는데 왜 니가 엄마껌딱지가됐지? . . . . . . #빨간장미꽃 #꽃이좋은아들 #엄마껌딱지 #아들맘 #젊줌마 #아주미 #극한직업 #육아맘 #낯가림시작 #껌딱지아들 #할미집에서 #나한테서떨어져 #사촌형아됐음 #듬직은커녕 #더어리광중 #응쟁이 #우는척대박 - 0 seconds

0 Likes
0 Comments
0
쏘서 부실각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201일차 #황금개띠 #아들맘 #육퇴언제

쏘서 부실각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201일차 #황금개띠 #아들맘 #육퇴언제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비오는날 슬러시라 콜록콜록각 👀
.
.
#어제 #일상 #daily #워킹맘 #육아그램 #육아 #4살 #원숭이띠 #아들 #아들맘 #소통 #육아소통 #팔로우 #좋아요

비오는날 슬러시라 콜록콜록각 . . #어제 #일상 #daily #워킹맘 #육아그램 #육아 #4살 #원숭이띠 #아들 #아들맘 #소통 #육아소통 #팔로우 #좋아요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
#김밍이
내 잔망잌ㅋㅋㅋㅋㅋ 책넘길라함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귀여워 ㅠㅠㅠ말안들을때만 빼고 이리 예쁜데..❤️
매일 1일1엉덩이 한대씩 맞음 ㅠㅠㅠ
아빠닮아서 잔망이 넘침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내 첫사랑❤️

:) #김밍이 내 잔망잌ㅋㅋㅋㅋㅋ 책넘길라함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귀여워 ㅠㅠㅠ말안들을때만 빼고 이리 예쁜데..️ 매일 1일1엉덩이 한대씩 맞음 ㅠㅠㅠ 아빠닮아서 잔망이 넘침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내 첫사랑️ - 0 seconds

5 Likes
2 Comments
0
#딸하정

#양귀비축제

생전 먼저 사진찍어달라고안하는데
또래남자아이가 사진찍는거보고
찍어달라고함

찍어달라하고 카메라는 왜 안보는건데?

#웬일이니

#딸하정 #양귀비축제 생전 먼저 사진찍어달라고안하는데 또래남자아이가 사진찍는거보고 찍어달라고함 찍어달라하고 카메라는 왜 안보는건데? #웬일이니 - 0 seconds

1 Likes
3 Comments
0
#아들저녁 🍝🍽
👦🏼화난거 아니예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먹는중이예요!
파스타가 먹고싶단다~크림파스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정원을만들자 #제르다뮐러 
매일 아침저녁으로 보는 #책 
#가드닝 에 빠진...엄마의 영향⁉️
ㅋㅋㅋㅋ
.
.
.
.
.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책추천 #저녁메뉴 #키즈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줌마그램 #도치맘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환영 #좋아요 #육퇴후자유시간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월요일 #시작이구나 #힘을냅시다

#아들저녁 🍽 🏼화난거 아니예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먹는중이예요! 파스타가 먹고싶단다~크림파스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정원을만들자 #제르다뮐러 매일 아침저녁으로 보는 #책 #가드닝 에 빠진...엄마의 영향️ ㅋㅋㅋㅋ . . . . .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책추천 #저녁메뉴 #키즈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줌마그램 #도치맘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환영 #좋아요 #육퇴후자유시간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월요일 #시작이구나 #힘을냅시다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우리끼리만 핫도그먹어서 삐짐😅
-
#아직안돼 #더크면줄게 #17개월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맘스타그램 #아기 #베이비 #럽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좋아요 #인스타 #팔로우 #인스타베이비 #팔로잉 #인스타그램 #닭띠아기

우리끼리만 핫도그먹어서 삐짐 - #아직안돼 #더크면줄게 #17개월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맘스타그램 #아기 #베이비 #럽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좋아요 #인스타 #팔로우 #인스타베이비 #팔로잉 #인스타그램 #닭띠아기 - 0 seconds

15 Likes
0 Comments
0
#GᖇᗩᑕIᗩᔕ +②②③
그 #귀여운표정 뭔데 ㅋㅋ
그 #밝은눈 은 또 뭔데 ㅋㅋ #이쁜그

#GᖇᗩᑕIᗩᔕ +②②③ 그 #귀여운표정 뭔데 ㅋㅋ 그 #밝은눈 은 또 뭔데 ㅋㅋ #이쁜그 - 0 seconds

1 Likes
2 Comments
0
#늦은저녁
웅파파가 어제 돈까스가 먹고싶다고해서
오늘 저녁은 너로 정해따 !
#먹스타그램#food
-
-
-
-
-
-
-
-
-
#selca #selfie #일상스타그램 #맞팔환영 #인천 #홍대 #ootd #좋아요 #데일리 #셀스타그램 #셀피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96 #24 #육아 #육아소통 #아들맘 #황금개띠 #daily #젊줌마 #love #키즈모델 #도치맘 #육아스타그램

#늦은저녁 웅파파가 어제 돈까스가 먹고싶다고해서 오늘 저녁은 너로 정해따 ! #먹스타그램 #food - - - - - - - - - #selca #selfie #일상스타그램 #맞팔환영 #인천 #홍대 #ootd #좋아요 #데일리 #셀스타그램 #셀피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96 #24 #육아 #육아소통 #아들맘 #황금개띠 #daily #젊줌마 #love #키즈모델 #도치맘 #육아스타그램 - 0 seconds

12 Likes
0 Comments
0
내새꾸ㅋㅋㅋ아빠랑 아주 잘지내구 있구나 ㅋㅋㅋㅋ삐딱한 자세로 손까지 흔드는 저 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엄마랑튼튼이 보러 또 널러왕 💕

내새꾸ㅋㅋㅋ아빠랑 아주 잘지내구 있구나 ㅋㅋㅋㅋ삐딱한 자세로 손까지 흔드는 저 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엄마랑튼튼이 보러 또 널러왕 - 0 seconds

4 Likes
1 Comments
0
하원하셨습니다... #왕#아들맘#하원일상#이제#시작이다#슈퍼맨#날아라#우리집은#내가#정복한다

하원하셨습니다... #왕 #아들맘 #하원일상 #이제 #시작이다 #슈퍼맨 #날아라 #우리집은 #내가 #정복한다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
#쮸니_일상🍭
하.....즙짜지마.....
.
.
.
#오늘도전쟁같은하루

: #쮸니_일상 하.....즙짜지마..... . . . #오늘도전쟁같은하루 - 0 seconds

2 Likes
2 Comments
0
쓸말이없다
아빠랑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져💙

쓸말이없다 아빠랑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져 - 0 seconds

3 Likes
2 Comments
0
.
2019.5.17 
조리원에서 찍어준 사랑이 본아트🙃
사랑이 처음 만나던날, 하랑이 닮았다며 엄청 신기해하던 신랑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
회색 머리띠- 박하랑이👶🏻
.
.
#생후4일째되던날 #본아트촬영 #본아트 #신생아 #황금돼지띠맘 #아들맘 #아들둘맘 #아들스타그램 #육아 #육아일상 #육아기록

. 2019.5.17 조리원에서 찍어준 사랑이 본아트🙃 사랑이 처음 만나던날, 하랑이 닮았다며 엄청 신기해하던 신랑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 회색 머리띠- 박하랑이🏻 . . #생후4일째되던날 #본아트촬영 #본아트 #신생아 #황금돼지띠맘 #아들맘 #아들둘맘 #아들스타그램 #육아 #육아일상 #육아기록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닭다리는 잡고 뜯어야 제맛이쥬~🍗
.
.
.
#생후642일 #닭띠아들 #육아스타그램 #아들맘 #육아일기 
#병방동맛집 #오복보신탕 #삼계탕맛집 #먹스타그램 
#육퇴성공 #오늘도하루끝

닭다리는 잡고 뜯어야 제맛이쥬~ . . . #생후642일 #닭띠아들 #육아스타그램 #아들맘 #육아일기 #병방동맛집 #오복보신탕 #삼계탕맛집 #먹스타그램 #육퇴성공 #오늘도하루끝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육아라이프 7화❣️
#네이버도전만화
#다음웹툰리그
동시 업로드 됩니당😊
더 자주 찾아올게요!😍

육아라이프 7화❣️ #네이버도전만화 #다음웹툰리그 동시 업로드 됩니당 더 자주 찾아올게요! - 0 seconds

1 Likes
1 Comments
0
😞
자동차&자전거만 보면 환장하시는 애.
-
#엄마는
#너때문에
#환장하것다
-
-
#아들#아들래미#아들맘#아들스타그램#5살아들
#미친다섯살#프로징징러#폭주족#맘스타그램
#육아일기#육아일상#육아소통좋아요#f4f#기록

자동차&자전거만 보면 환장하시는 애. - #엄마는 #너때문에 #환장하것다 - - #아들 #아들래미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5살아들 #미친다섯살 #프로징징러 #폭주족 #맘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육아소통좋아요 #f4f #기록 - 0 seconds

5 Likes
0 Comments
0
⠀⠀⠀
색종이로 팽이접기
공룡 접다가 포기 하고 팽이로 재도전 😅
종이로 접어도 빙글빙글 잘 돌아가요 👍
색종이 3장으로 장난감 하나 생기는거죠~
⠀⠀⠀
#일상 #데일리 #아들맘 #색종이 #종이접기 #종이팽이 #빙글빙글 #엄마표장난감
⠀⠀⠀

⠀⠀⠀ 색종이로 팽이접기 공룡 접다가 포기 하고 팽이로 재도전 종이로 접어도 빙글빙글 잘 돌아가요 색종이 3장으로 장난감 하나 생기는거죠~ ⠀⠀⠀ #일상 #데일리 #아들맘 #색종이 #종이접기 #종이팽이 #빙글빙글 #엄마표장난감 ⠀⠀⠀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친구 떠두니를 따라해봐따 나는 왜케 모땡긴거지

친구 떠두니를 따라해봐따 나는 왜케 모땡긴거지 - 0 seconds

3 Likes
2 Comments
0
*
미끄럼틀은 한번 타더니 시시해서 안타고
몸도 안따라주면서 그 어려운걸 하겠다고 
한 열번은 한거 같음
울어야 끝나는 놀이터놀이
#오늘놀이터2탄
#오늘의복숭이 #내새꾸 #복숭이 #초코숭이 #yh798일 #26개월아기 #닭띠아기 #아들맘 #우리엄마정분이

* 미끄럼틀은 한번 타더니 시시해서 안타고 몸도 안따라주면서 그 어려운걸 하겠다고 한 열번은 한거 같음 울어야 끝나는 놀이터놀이 #오늘놀이터2탄 #오늘의복숭이 #내새꾸 #복숭이 #초코숭이 #yh798일 #26개월아기 #닭띠아기 #아들맘 #우리엄마정분이 - 0 seconds

1 Likes
0 Comments
0
❤ 머리카락 싹뚝
.
어차피 묶고다닐꺼
긴머리나 단발이나 그게그거
.
최양락같다는 댓글달면
멱살잡이해뿐다
.
#알까기#최양락#아들표정#지못미#엄마가안티#나만잘나오면돼#월요병

머리카락 싹뚝 . 어차피 묶고다닐꺼 긴머리나 단발이나 그게그거 . 최양락같다는 댓글달면 멱살잡이해뿐다 . #알까기 #최양락 #아들표정 #지못미 #엄마가안티 #나만잘나오면돼 #월요병 - 0 seconds

12 Likes
1 Comments
0
크래미계란찜 진챠짱맛이에유!!!!!!!!
화니가 몸에좋은 양배추 잘먹어줘서 넘 다행다행❤️
#송환희밥상

크래미계란찜 진챠짱맛이에유!!!!!!!! 화니가 몸에좋은 양배추 잘먹어줘서 넘 다행다행#송환희밥상 - 0 seconds

3 Likes
1 Comments
0
뚠뚠이 😘
⠀
⠀
#사랑해#럽스타그램#베이비#옹알이
⠀ ⠀ ⠀
⠀
⠀
⠀

뚠뚠이 ⠀ ⠀ #사랑해 #럽스타그램 #베이비 #옹알이 ⠀ ⠀ ⠀ ⠀ ⠀ ⠀ - 0 seconds

5 Likes
3 Comments
0
#첫줄
한참 #지난피드 ㅋㅋㅋ💦
스승의 날, 받은 카드와 카네이션🌹
유치원은 김영란법에 의거하여 그 어떠한것도 받지 않습니다.
정성과 마음이 담긴 카드나 편지만 받았지요😄
이럴때 교사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고사리 손으로 아이들이 그려주고 써준 편지보면 힘이 뽝!♡
.
.
#스승의날 #카네이션 #카드 #손편지 #감동 #교사 #선생님 #유치원교사 #유치원스타그램 #유치원 #워킹맘 #젊줌마 #애엄마 #애엄마그램 #맘스타그램 #일상 #일상소통 #daily #데일리그램 #밀린피드 #육아소통 #직장맘 #도치맘 #아들맘 #교사의날

#첫줄 한참 #지난피드 ㅋㅋㅋ 스승의 날, 받은 카드와 카네이션 유치원은 김영란법에 의거하여 그 어떠한것도 받지 않습니다. 정성과 마음이 담긴 카드나 편지만 받았지요 이럴때 교사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고사리 손으로 아이들이 그려주고 써준 편지보면 힘이 뽝!♡ . . #스승의날 #카네이션 #카드 #손편지 #감동 #교사 #선생님 #유치원교사 #유치원스타그램 #유치원 #워킹맘 #젊줌마 #애엄마 #애엄마그램 #맘스타그램 #일상 #일상소통 #daily #데일리그램 #밀린피드 #육아소통 #직장맘 #도치맘 #아들맘 #교사의날 - 0 seconds

4 Likes
0 Comments
0
귀염둥이 -❤❤
벌써 15개월이라니.

귀염둥이 - 벌써 15개월이라니. - 0 seconds

1 Likes
1 Comments
0
.
할머니가 아끼는 꽃 다 뜯어서 꽃꽂이🌸
꽃에 물주는 중ㅋㅋㅋ
.
.
.
#l4f
#f4f 
#일상
#육아
#아들맘
#꽃꽂이중
#육아일기
#육아맘일상
#22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미래의플로리스트

. 할머니가 아끼는 꽃 다 뜯어서 꽃꽂이 꽃에 물주는 중ㅋㅋㅋ . . . #l4f #f4f #일상 #육아 #아들맘 #꽃꽂이중 #육아일기 #육아맘일상 #22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미래의플로리스트 - 0 seconds

9 Likes
1 Comments
0
사랑한다 ❤️❤️❤️❤️

사랑한다 ️ - 0 seconds

2 Likes
2 Comments
0
-
잠시 카봇 타임,
설아 거기 앉아있는게
이모는 왜이리 귀엽니🥰
#갑자기모여#공동육아
#공동육아는사랑입니다

- 잠시 카봇 타임, 설아 거기 앉아있는게 이모는 왜이리 귀엽니🥰 #갑자기모여 #공동육아 #공동육아는사랑입니다 - 0 seconds

5 Likes
1 Comments
0
.
#유강
.
.
#어린이집일상
.
.
쑥떡만들기🍃
.
.
예쁜 손으로
열심히 만듦
.
.
하루종일 잘 노는 유강👶
.
.

#아들스타그램 #아들 #20개월 #닭띠아기 #귀요미 #세젤귀 #사랑해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아들맘 #닭띠맘 #맘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소통 #인친환영 #맞팔해요 #좋아요

. #유강 . . #어린이집일상 . . 쑥떡만들기 . . 예쁜 손으로 열심히 만듦 . . 하루종일 잘 노는 유강 . . #아들스타그램 #아들 #20개월 #닭띠아기 #귀요미 #세젤귀 #사랑해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아들맘 #닭띠맘 #맘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소통 #인친환영 #맞팔해요 #좋아요 - 0 seconds

15 Likes
1 Comments
0
#마론뷰티마켓
탈라의 위엄을 알게 된 작년
테스트중인 크림을 오지게 쓰고 피부가 난리가 남
기억하시는 분✊🏻???
⠀⠀⠀
그 후로 기간을 두며 하나씩 써봤어요
한 번에 다 쓰면 이 제품이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좁쌀+블랙헤드+여드름흉터 ▶️ 올리브팩
📍먼지구덩이 있던 날+디톡스 ▶️ 망고팩
📍화농성여드름+홍조+뒤집어짐 ▶️ 시트러스팩
📍수분+피부결정돈 ▶️ 산소팩
📍미백+미백+미백 ▶️비타민팩
⠀⠀⠀
참고하시고 문희주세요!
🌜🌜내일 자정 마감입니다🌛🌛

#마론뷰티마켓 탈라의 위엄을 알게 된 작년 테스트중인 크림을 오지게 쓰고 피부가 난리가 남 기억하시는 분🏻??? ⠀⠀⠀ 그 후로 기간을 두며 하나씩 써봤어요 한 번에 다 쓰면 이 제품이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좁쌀+블랙헤드+여드름흉터 ️ 올리브팩 먼지구덩이 있던 날+디톡스 ️ 망고팩 화농성여드름+홍조+뒤집어짐 ️ 시트러스팩 수분+피부결정돈 ️ 산소팩 미백+미백+미백 ️비타민팩 ⠀⠀⠀ 참고하시고 문희주세요! 🌜🌜내일 자정 마감입니다 - 0 seconds

15 Likes
2 Comments
0
#이유식데이
한가지 더 만들어야하는데 재료가 읍따😑😑
현미🍚+소고기 육수🥩+브로콜리🥦
#생후181일#6개월아기#이유식#초기이유식#엄마표이유식#이유식그램#아들맘#도치맘#육아소통#황금개띠맘#맘스타그램

#이유식데이 한가지 더 만들어야하는데 재료가 읍따😑😑 현미+소고기 육수🥩+브로콜리🥦 #생후181일 #6개월아기 #이유식 #초기이유식 #엄마표이유식 #이유식그램 #아들맘 #도치맘 #육아소통 #황금개띠맘 #맘스타그램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노래의 키포인트를 잘아는 울아들ㅋㅋ
이제 율동까지👏👏
이뿌 울아들❤❤❤❤ #대구#아들맘#워킹맘#오늘은 몸이천근만근#비와서그런가☔️ #생후485일 #곧있음 500일💓

노래의 키포인트를 잘아는 울아들ㅋㅋ 이제 율동까지 이뿌 울아들 #대구 #아들맘 #워킹맘 #오늘은 몸이천근만근#비와서그런가 #생후485일 #곧있음 500일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카톡 플러스친구 검색문의 : 인스타업 or 인스타소통왕
.

#육아일기 #맞팔환영 #아들맘 #육아맘 #인스타데일리 #육아그램 #육아일상 #선팔맞팔 #젊줌마
#개스타그램 #인스타 #소통해요 #인스타베이비 #맞팔해요 #좋아요반사 #카페 #육아소통
#선팔하면맞팔 #인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인스타그램마케팅 #인스타마케팅 #마케팅 #팔로우늘리기 #팔로워늘리기 #좋아요늘리기

카톡 플러스친구 검색문의 : 인스타업 or 인스타소통왕 . #육아일기 #맞팔환영 #아들맘 #육아맘 #인스타데일리 #육아그램 #육아일상 #선팔맞팔 #젊줌마 #개스타그램 #인스타 #소통해요 #인스타베이비 #맞팔해요 #좋아요반사 #카페 #육아소통 #선팔하면맞팔 #인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인스타그램마케팅 #인스타마케팅 #마케팅 #팔로우늘리기 #팔로워늘리기 #좋아요늘리기 - 0 seconds

3 Likes
0 Comments
0
앞니에 쪼코뭍어떠 🤣 편의점만가면 2+1인거 기가맥히게 잘 알구요ㅋㅋㅋ 얼마나 맛있냐고 물어보면 맨날 마니마니~ 세상 너무 맛있는거 밖에 없지?

앞니에 쪼코뭍어떠 🤣 편의점만가면 2+1인거 기가맥히게 잘 알구요ㅋㅋㅋ 얼마나 맛있냐고 물어보면 맨날 마니마니~ 세상 너무 맛있는거 밖에 없지? - 0 seconds

1 Likes
2 Comments
0
#saipan#사이판켄싱턴호텔#태교여행#아들맘#22주임산부#가족여행#첫째날

#saipan #사이판켄싱턴호텔 #태교여행 #아들맘 #22주임산부 #가족여행 #첫째날 - 0 seconds

2 Likes
0 Comments
0
👶🏻 ᗪ+250 문센 정규 강좌 말고, #일일특강 들으러 친구들 4명과 동반 출동했으나ㅡ 하필 낮잠2에 걸려 한 번을 안 웃고 온🤦🏻‍♀️🤦🏻‍♀️ 양머리에 가운까지 입혀 놓고는 물 뿌리고 덕지덕지 로션 놀이🛁🧴 애미는 뒷처리 영혼 털리긴 했지만 유익한 시간💙
.
요즘 우래기 중기 후반 이유식 2번 : 적게는 120, 많게는 150 먹고도 분유 보충까지 하는데(분유 총량 720)!!! 몸무게는 정체인데 키는 이미 11개월 키👉🏻👈🏻 모든 바지가 칠부, 미리 사 둔 여름 반바지는 핫팬츠 됐🤭
.
✍🏻 8개월 접어들고도 아직 낮잠을 3번 채워 자는데, 그냥 2번을 길게 잤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이제 굳어진 패턴은 외출을 해도(큰 오차 없음) 깨지지 않는다👍🏻 여전히 저녁에 일찍 자고 아침에 일찍 깨는 새 나라의 베이비🥰 여전히 하루종일 아빠를 몇 수십번을 부르는데ㅡ 나 진짜 환청 들릴 판ㅠ 무릎으로는 아직 기지 못 하고 뭐든 스스로 하고 싶어해서 대신 집어주거나, 도와주면 난리난다는ㅋㅋㅋㅋ #카리스마_룐
.
.
.
.
#0520
#우리_룐통령_하고_싶은_거_다_해🙌🏻
#마이온ෆ

🏻 ᗪ+250 문센 정규 강좌 말고, #일일특강 들으러 친구들 4명과 동반 출동했으나ㅡ 하필 낮잠2에 걸려 한 번을 안 웃고 온🤦🏻‍♀️🤦🏻‍♀️ 양머리에 가운까지 입혀 놓고는 물 뿌리고 덕지덕지 로션 놀이🛁🧴 애미는 뒷처리 영혼 털리긴 했지만 유익한 시간 . 요즘 우래기 중기 후반 이유식 2번 : 적게는 120, 많게는 150 먹고도 분유 보충까지 하는데(분유 총량 720)!!! 몸무게는 정체인데 키는 이미 11개월 키🏻🏻 모든 바지가 칠부, 미리 사 둔 여름 반바지는 핫팬츠 됐🤭 . ✍🏻 8개월 접어들고도 아직 낮잠을 3번 채워 자는데, 그냥 2번을 길게 잤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이제 굳어진 패턴은 외출을 해도(큰 오차 없음) 깨지지 않는다🏻 여전히 저녁에 일찍 자고 아침에 일찍 깨는 새 나라의 베이비🥰 여전히 하루종일 아빠를 몇 수십번을 부르는데ㅡ 나 진짜 환청 들릴 판ㅠ 무릎으로는 아직 기지 못 하고 뭐든 스스로 하고 싶어해서 대신 집어주거나, 도와주면 난리난다는ㅋㅋㅋㅋ #카리스마_룐 . . . . #0520 #우리_룐통령_하고_싶은_거_다_해 🏻 #마이온ෆ - 0 seconds

11 Likes
2 Comments
0
#꼼양꼬미
🌿1433일, 477일🌿
.
아빠쉬는날인거 알고 어린이집 가기싫다고 대성통곡🤦🏻
결국, 오빠가 꼼양꼬미 데리고 스타필드에서 놀동안 난 잠시 자유부인!
따로 점심먹고 만나 동물원으로 🚗💨
바람이 좀 많이 불었지만 맑은하늘!!👏🏻👏🏻👏🏻 매일 오늘만같아라🙏

#꼼양꼬미 1433일, 477일 . 아빠쉬는날인거 알고 어린이집 가기싫다고 대성통곡🤦🏻 결국, 오빠가 꼼양꼬미 데리고 스타필드에서 놀동안 난 잠시 자유부인! 따로 점심먹고 만나 동물원으로 바람이 좀 많이 불었지만 맑은하늘!!🏻🏻🏻 매일 오늘만같아라 - 0 seconds

5 Likes
2 Comments
0
응~생일날사줄게~~ 가자😄

응~생일날사줄게~~ 가자 - 0 seconds

8 Likes
3 Comments
0
달려라달려🏃🏻‍♂️
얼집 다니고 부쩍 자란것 같은 아들

딸둘이모에게 꽃웃음을 방긋 선사하고
그는 신발을 선물 받았다
그 웃음을 잊지 못하겠다는 온니...
임우주의 생일은 언제 끝나나

너모너모너모 고마워요
올 여름 뽕 뽑을게요❤️ .
.

#생일선물 #뉴발샌들 #유아샌들 
#유아신발 #뉴발란스키즈
@k_hyejooo

달려라달려🏻‍♂️ 얼집 다니고 부쩍 자란것 같은 아들 딸둘이모에게 꽃웃음을 방긋 선사하고 그는 신발을 선물 받았다 그 웃음을 잊지 못하겠다는 온니... 임우주의 생일은 언제 끝나나 너모너모너모 고마워요 올 여름 뽕 뽑을게요️ . . #생일선물 #뉴발샌들 #유아샌들 #유아신발 #뉴발란스키즈 @k_hyejooo - 0 seconds

2 Likes
1 Comments
0
\
300 days old 🍰
( 3 years old가 되면 엄마랑 아빠랑 구겐하임 미술관 놀러가자 #mybucketlist )

\ 300 days old ( 3 years old가 되면 엄마랑 아빠랑 구겐하임 미술관 놀러가자 #mybucketlist ) - 1 second ago

4 Likes
2 Comments
0
-
.
.
.
구르미가 꼭 손에 잡힐거만 같아 ☁️☁️ 진짜 최고 👍🏻👍🏻
.
.
.
#소통#일상#데일리#daliy#데일리룩#daliylook#오오티디#ootd#괌여행#guamtrip#태교여행#괌태교여행#줌마스타그램#임신부스타그램#25주임산부#7개월임산부#황금돼지띠맘#아들맘#괌호텔추천#괌두짓타니#괌두짓타니호텔#괌두짓타니리조트#dusitthaniquam#투몬비치#tumonbeach#투몬비치해변#tumonbaybeach#괌프리미엄아울렛

- . . . 구르미가 꼭 손에 잡힐거만 같아 ️ 진짜 최고 🏻🏻 . . . #소통 #일상 #데일리 #daliy #데일리룩 #daliylook #오오티디 #ootd #괌여행 #guamtrip #태교여행 #괌태교여행 #줌마스타그램 #임신부스타그램 #25주임산부 #7개월임산부 #황금돼지띠맘 #아들맘 #괌호텔추천 #괌두짓타니 #괌두짓타니호텔 #괌두짓타니리조트 #dusitthaniquam #투몬비치 #tumonbeach #투몬비치해변 #tumonbaybeach #괌프리미엄아울렛 - 20 seconds ago

3 Likes
0 Comments
0
❤💛💙💜💚❤

- 29 seconds ago

2 Likes
2 Comments
0
이만년만에 연습장..
그런데..
손가락 아프고 손목도 시큰하고 허리도 뻐근하다....
+13379
#난누구#여긴어디#프로골퍼#KLPGA#전현직프로#골퍼맘#아들맘

이만년만에 연습장.. 그런데.. 손가락 아프고 손목도 시큰하고 허리도 뻐근하다.... +13379 #난누구 #여긴어디 #프로골퍼 #KLPGA #전현직프로 #골퍼맘 #아들맘 - 1 minute ago

1 Likes
0 Comments
0
어제자 ㅋㅋㅋㅋㅋ물놀이  넘나좋아하는  아들 ㅎㅎ

어제자 ㅋㅋㅋㅋㅋ물놀이 넘나좋아하는 아들 ㅎㅎ - 1 minute ago

2 Likes
1 Comments
0
예쁜 울 결이🥰❤️

예쁜 울 결이🥰️ - 2 minutes ago

4 Likes
2 Comments
0
하원길  ㅋㅋㅋㅋㅋㅋ마지막짤  엄덕오르다  넘어지기 직전

하원길 ㅋㅋㅋㅋㅋㅋ마지막짤 엄덕오르다 넘어지기 직전 - 3 minutes ago

2 Likes
1 Comments
0
#옆으로
-
-
하늘이 열일한날
역시 애들은 뛰어노는게 최고👍🏻
-
-
히히 너네둘은 오늘도 사랑스럽구나😘
ㅋㅋ 둘둘아 뛰느라 고생했다 ㅋㅋ
키키 #석촌호수 #꿀잼👍 -
-
#얼집땡땡이 #다섯살 #뱃속부터친구

#옆으로 - - 하늘이 열일한날 역시 애들은 뛰어노는게 최고🏻 - - 히히 너네둘은 오늘도 사랑스럽구나 ㅋㅋ 둘둘아 뛰느라 고생했다 ㅋㅋ 키키 #석촌호수 #꿀잼 - - #얼집땡땡이 #다섯살 #뱃속부터친구 - 4 minutes ago

0 Likes
1 Comments
0
왜 아들같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팁 #아들맘 #딸맘 #삼남매맘 #다둥이맘 #다둥이네 #다자녀맘 #딸바보 #아들바보 #일상 #좋아요 #맞팔 #선팔하면맞팔 #황금돼지띠맘 #젊줌마

왜 아들같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팁 #아들맘 #딸맘 #삼남매맘 #다둥이맘 #다둥이네 #다자녀맘 #딸바보 #아들바보 #일상 #좋아요 #맞팔 #선팔하면맞팔 #황금돼지띠맘 #젊줌마 - 6 hours ago

25 Likes
2 Comments
0
⠀⠀⠀⠀⠀⠀⠀⠀⠀⠀⠀⠀⠀⠀⠀⠀
몇달만에 울집 댕댕이 이발함
감격... 🥺😭

⠀⠀⠀⠀⠀⠀⠀⠀⠀⠀⠀⠀⠀⠀⠀⠀ 몇달만에 울집 댕댕이 이발함 감격... 🥺 - 14 days ago

83 Likes
4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8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