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육아

2,079,981 posts

⠀
부업이란 뭘까요❓
⠀
저는 "여유"라고 생각합니다❗
⠀
여유는 곧 편안함이죠.
⠀
비블리💕가 아지트샵을 하면서 느낀점이죠.
⠀
제 후배분들도 처음엔 다 같은 상황이었죠.
⠀
그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멘토로서
교육을 해드릴때도 최선을 다해서 하죠.
⠀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잖아요.👍
⠀
어차피 들통날 거짓말을 왜 하나요??
⠀
진심으로 정직하게 때론 솔직하게 교육해줄
그런 멘토를 선정하시는게 정말 중요하죠.🤗
⠀
뜬구름잡기/희망고문/일확천금의유혹.
⠀
이런짓은 절대하면 안되요.😎
⠀
솔직하게 사실 그대로 올바른 교육을 진행합니다.
⠀
마케팅 전문가에게 배운 제가 하나도 빼지 않고
최대한 쉽게 꼼꼼히 핵심만 딱 짚어드리는 교육❗
⠀
비블리💕가 하면 다릅니다.
⠀
요즘 양심없는 멘토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피해받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
그런 불상사를 없애기위해 비블리💕가 있습니다.
⠀
처음부터 제대로 확실하게 배우고
삶에 조금이라도 여유를 찾고 싶으시다면
제 손을 잡아주세요.🤝
⠀
비블리💕는 항상 곁에 있습니다. .

#아지트샵 #아지트홈 #애드펌킨
#망원동 #에티오피아 #울면
#돌체앤가바나 #벤츠 #나이키
#블랙야크 #홈플러스 #패션
#시카고 #족구 #요리
#트렌드 #유투브 #독박육아
#아이키우기 #워킹맘트렌드

⠀ 부업이란 뭘까요❓ ⠀ 저는 "여유"라고 생각합니다❗ ⠀ 여유는 곧 편안함이죠. ⠀ 비블리💕가 아지트샵을 하면서 느낀점이죠. ⠀ 제 후배분들도 처음엔 다 같은 상황이었죠. ⠀ 그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멘토로서 교육을 해드릴때도 최선을 다해서 하죠. ⠀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잖아요.👍 ⠀ 어차피 들통날 거짓말을 왜 하나요?? ⠀ 진심으로 정직하게 때론 솔직하게 교육해줄 그런 멘토를 선정하시는게 정말 중요하죠.🤗 ⠀ 뜬구름잡기/희망고문/일확천금의유혹. ⠀ 이런짓은 절대하면 안되요.😎 ⠀ 솔직하게 사실 그대로 올바른 교육을 진행합니다. ⠀ 마케팅 전문가에게 배운 제가 하나도 빼지 않고 최대한 쉽게 꼼꼼히 핵심만 딱 짚어드리는 교육❗ ⠀ 비블리💕가 하면 다릅니다. ⠀ 요즘 양심없는 멘토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피해받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 그런 불상사를 없애기위해 비블리💕가 있습니다. ⠀ 처음부터 제대로 확실하게 배우고 삶에 조금이라도 여유를 찾고 싶으시다면 제 손을 잡아주세요.🤝 ⠀ 비블리💕는 항상 곁에 있습니다. . #아지트샵 #아지트홈 #애드펌킨 #망원동 #에티오피아 #울면 #돌체앤가바나 #벤츠 #나이키 #블랙야크 #홈플러스 #패션 #시카고 #족구 #요리 #트렌드 #유투브 #독박육아 #아이키우기 #워킹맘트렌드 - 7 seconds ago

0 Likes
0 Comments
0
뻘짓...🥵
#폭염#시민공원

뻘짓...🥵 #폭염 #시민공원 - 24 seconds ago

1 Likes
1 Comments
0
+651 이제 자기 이름도 말함ㅠㅠ 졸귀탱🥰

+651 이제 자기 이름도 말함ㅠㅠ 졸귀탱🥰 - 46 seconds ago

1 Likes
1 Comments
0
우리 아이들은 장점이 참 많은데도 단점을 지적하며 꾸짖는 나를 발견하곤 해요. 많은 부모님들도 공감하실텐데요~ 긍정 심리학을 이용한 아이의 양육법에서는 단점 보다는 강점을 살려주어야 안좋은 습관이나 행동이 설 자리를 점점 잃는다고 하네요. 좋은 내용이니 함께 읽어보고 육아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매일 육아정보 업데이트 합니다
❤️팔로우 gogo
.
.
#육아#육아꿀팁#육아정보#육아정보공유#육아공감#유머#육아끝장내기#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개띠맘#원숭이맘#닭띠맘#아들맘#딸맘#조동모임#돌끝맘#육퇴#독박육아#아이훈육

우리 아이들은 장점이 참 많은데도 단점을 지적하며 꾸짖는 나를 발견하곤 해요. 많은 부모님들도 공감하실텐데요~ 긍정 심리학을 이용한 아이의 양육법에서는 단점 보다는 강점을 살려주어야 안좋은 습관이나 행동이 설 자리를 점점 잃는다고 하네요. 좋은 내용이니 함께 읽어보고 육아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매일 육아정보 업데이트 합니다 ❤️팔로우 gogo . . #육아 #육아꿀팁 #육아정보 #육아정보공유 #육아공감 #유머 #육아끝장내기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개띠맘 #원숭이맘 #닭띠맘 #아들맘 #딸맘 #조동모임 #돌끝맘 #육퇴 #독박육아 #아이훈육 - 1 minute ago

5 Likes
0 Comments
0
쇼리팸 맞춤 상담 피드백◡̈
⠀
개인차 있는 우리 후배님들
모두 같은 방법으로
피드백 해드릴 수 없잖아여?
⠀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 없잖아요
저또한 그 과정들을 거쳤기에
지금에 제가 있어요.
⠀
🧚🏻‍♂️문의하는건 어렵지 않아요!
제 오픈카톡은 언제든지 열려있답니다

쇼리팸 맞춤 상담 피드백◡̈ ⠀ 개인차 있는 우리 후배님들 모두 같은 방법으로 피드백 해드릴 수 없잖아여? ⠀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 없잖아요 저또한 그 과정들을 거쳤기에 지금에 제가 있어요. ⠀ 🧚🏻‍♂️문의하는건 어렵지 않아요! 제 오픈카톡은 언제든지 열려있답니다 - 1 minute ago

2 Likes
2 Comments
0
⠀⠀⠀
미니 한복마켓은 잠시 후 9시 마감합니다🙇🏻‍♀️
요번에는  대부분 공주들 한복이었죵?
시장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신상 한복이 나오고 있어서 
아들 한복 위주로 곧 데리고 올 예정이예오☺️
쬐금만 기다려주세요:)
⠀⠀⠀
⠀⠀⠀⠀
#믿고구매해주셔서감사합니다💛

⠀⠀⠀ 미니 한복마켓은 잠시 후 9시 마감합니다🙇🏻‍♀️ 요번에는 대부분 공주들 한복이었죵? 시장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신상 한복이 나오고 있어서 아들 한복 위주로 곧 데리고 올 예정이예오☺️ 쬐금만 기다려주세요:) ⠀⠀⠀ ⠀⠀⠀⠀ #믿고구매해주셔서감사합니다 💛 - 2 minutes ago

0 Likes
2 Comments
0
선물받아 기분좋은 #5세어린이
동영상을 계속 찍으래 ㅋㅋㅋㅋㅋㅋ

#빌리블랭킷
#빌리블랭킷포장 가지고 계속 노는 중
넣고빼고 닫고열고 난리났네🤣🤣
여행갈때도 가지고 가쟈~🥳 #일상#딸스타그램#딸맘#육아맘#육아휴직#애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육아스타그램#5세여아#딸일상#데일리#럽스타그램#양띠딸#독박육아#함께해요#즐겨보자

선물받아 기분좋은 #5세어린이 동영상을 계속 찍으래 ㅋㅋㅋㅋㅋㅋ #빌리블랭킷 #빌리블랭킷포장 가지고 계속 노는 중 넣고빼고 닫고열고 난리났네🤣🤣 여행갈때도 가지고 가쟈~🥳 #일상 #딸스타그램 #딸맘 #육아맘 #육아휴직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5세여아 #딸일상 #데일리 #럽스타그램 #양띠딸 #독박육아 #함께해요 #즐겨보자 - 2 minutes ago

3 Likes
0 Comments
0
결국오늘아들이랑남표니랑놀아주고집에오니.이곳이천국입니다.😆💕키카갔다가.낙지먹고.현대백에갔는데환또기잠들어서안고서돌아다니고.까페갔다가간식먹고🤖집에와서저는요.파스붙이고기절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즐겁고알찬하루였네요.ㅋㅋㅋㅋㅋ👪💞
#일년에머리한날손에꼽는데 #환또기가예쁘다고한마디도안해줬다췟 #염색언제하냐 #NG떼떼 #셀카 #셀피 #짱구눈썹 #청주맘 #복대동맘 #아들맘 #일상스타그램 #bobosbaby #follow #맞팔  #daily #bobosta #친구환영 #줌마그램 #도치맘 #육아맘일상 #독박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진심소통 #원숭이띠아들램

결국오늘아들이랑남표니랑놀아주고집에오니.이곳이천국입니다.😆💕키카갔다가.낙지먹고.현대백에갔는데환또기잠들어서안고서돌아다니고.까페갔다가간식먹고🤖집에와서저는요.파스붙이고기절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즐겁고알찬하루였네요.ㅋㅋㅋㅋㅋ👪💞 #일년에머리한날손에꼽는데 #환또기가예쁘다고한마디도안해줬다췟 #염색언제하냐 #NG떼떼 #셀카 #셀피 #짱구눈썹 #청주맘 #복대동맘 #아들맘 #일상스타그램 #bobosbaby #follow #맞팔   #daily #bobosta #친구환영 #줌마그램 #도치맘 #육아맘일상 #독박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진심소통 #원숭이띠아들램 - 3 minutes ago

5 Likes
0 Comments
0
거기 우리집 두 남자들 
요기 좀 봐줄래요👦🏻👶🏻
#아빠는컴퓨터작업중#스티커도열일중ㅋㅋ🖤
#일요일시댁에서

거기 우리집 두 남자들 요기 좀 봐줄래요👦🏻👶🏻 #아빠는컴퓨터작업중 #스티커도열일중ㅋㅋ 🖤 #일요일시댁에서 - 3 minutes ago

3 Likes
3 Comments
0
-
D+746
-
오늘 나에게 고통과 시련을 주신분👶
1차로 수박주스 2차로 구슬아이스크림으로 달랬는데..
응..? 왜애..............?!!!🤔
-
_
#낸내시러
#아니야_자야해_제발🙏
#엄마도같이엉엉😭

- D+746 - 오늘 나에게 고통과 시련을 주신분👶 1차로 수박주스 2차로 구슬아이스크림으로 달랬는데.. 응..? 왜애..............?!!!🤔 - _ #낸내시러 #아니야_자야해_제발 🙏 #엄마도같이엉엉 😭 - 6 minutes ago

1 Likes
2 Comments
0
불태운날

제이 3시쯤 픽업해서 미술데려다 주고. 탱이 찾아서 차에 밥주고 이발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베네베네서 조금 쇼핑하고 옆에묭실서 이발하고. 다시 누나데리러 갔는데 키위레몬청 만들고 있는 누나.. 한참 있다가 6시 거의 다되서 우리동네 도착... 후덥지근한 날씨를 보고서도 놀이터행... 그네.. 아... 너무 더웠다.. 후덥후덥.. 그리고 온갖 짐을 싣고 우리의 단골식당 먹는재미가서 저녁을 먹는데 생각보다 돈까스를 너무 남기는 아이들... 이 애미는 비빔국수에 김밥에 돈까스까지 속이 니글니글.. 안그래도 생일주에 찐살이 아직도 회복이 안되었는데.. 큰일이구나.. 집에 도착하니 7시반이 넘어갔었나. 애들 씻기고 이시간이네... 애들은 #도블게임 하는중😬👧🏻👦🏻 아빠는 오늘 술드시고 아주 늦으신데지... 🧘🏻‍♀️🧘🏻‍♀️ #일상#기록#화요일#어제기록#남매맘#네살#여섯살#두살차이#독박육아#즐거워#알로하아트

불태운날 제이 3시쯤 픽업해서 미술데려다 주고. 탱이 찾아서 차에 밥주고 이발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베네베네서 조금 쇼핑하고 옆에묭실서 이발하고. 다시 누나데리러 갔는데 키위레몬청 만들고 있는 누나.. 한참 있다가 6시 거의 다되서 우리동네 도착... 후덥지근한 날씨를 보고서도 놀이터행... 그네.. 아... 너무 더웠다.. 후덥후덥.. 그리고 온갖 짐을 싣고 우리의 단골식당 먹는재미가서 저녁을 먹는데 생각보다 돈까스를 너무 남기는 아이들... 이 애미는 비빔국수에 김밥에 돈까스까지 속이 니글니글.. 안그래도 생일주에 찐살이 아직도 회복이 안되었는데.. 큰일이구나.. 집에 도착하니 7시반이 넘어갔었나. 애들 씻기고 이시간이네... 애들은 #도블게임 하는중😬👧🏻👦🏻 아빠는 오늘 술드시고 아주 늦으신데지... 🧘🏻‍♀️🧘🏻‍♀️ #일상 #기록 #화요일 #어제기록 #남매맘 #네살 #여섯살 #두살차이 #독박육아 #즐거워 #알로하아트 - 8 minutes ago

6 Likes
0 Comments
0
너무좋은 우리공주들
헤어지기 너무시름😭
나 아줌마 안같앗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덕천 #인계동껍데기 #맛집 #맛집스타그램 #진로 #또만나요 #젊줌마 #육아 #소통 #독박육아

너무좋은 우리공주들 헤어지기 너무시름😭 나 아줌마 안같앗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덕천 #인계동껍데기 #맛집 #맛집스타그램 #진로 #또만나요 #젊줌마 #육아 #소통 #독박육아 - 9 minutes ago

4 Likes
0 Comments
0
맨날 집에만 있다가 아빠없이 둘데리고
외출하니 2단분리는 기본..날씨까지 노답
.
.
#평일 #일상 #육아맘 #헬육아중 #독박육아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날씨개더움 #자매맘 #우리집비글 #올만에내사진

맨날 집에만 있다가 아빠없이 둘데리고 외출하니 2단분리는 기본..날씨까지 노답 . . #평일 #일상 #육아맘 #헬육아중 #독박육아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날씨개더움 #자매맘 #우리집비글 #올만에내사진 - 9 minutes ago

2 Likes
1 Comments
0
#첫줄안녕 .
.
.
우리집 쇼파 활용법
트램폴린으로 변신하는 쇼파😞
잘때까지 뛰다 들어가심😆😆😆
옆에 앉아있음 차멀미처럼 울렁거림🤮
.
.
.
#쇼파활용법 #트램폴린으로변신 #부작용은있음 #옆에앉아있음차멀미부작용 #잘때까지뛰다들어감 #체력좋은딸 #쇼파야미안해 #오래버텨줘

#첫줄안녕 . . . 우리집 쇼파 활용법 트램폴린으로 변신하는 쇼파😞 잘때까지 뛰다 들어가심😆😆😆 옆에 앉아있음 차멀미처럼 울렁거림🤮 . . . #쇼파활용법 #트램폴린으로변신 #부작용은있음 #옆에앉아있음차멀미부작용 #잘때까지뛰다들어감 #체력좋은딸 #쇼파야미안해 #오래버텨줘 - 9 minutes ago

7 Likes
3 Comments
0
♥+1387일 지후ღ

저녁 먹고 배고푸다고 짜장라면 먹겠다고 해서 짜장라면 해줬는데..
지아니가 주라고 난리쳐서🤦‍♀️🤦‍♀️🤦‍♀️
어쩔 수 없이 서서 먹는 지후..
얼른 식탁 사야긋네에...
근데 웬일로 이렇게 잘먹냥??😂
.
.
.
.
#아들#다섯살#45개월#오빠라서힘들어요#불쌍한내새꾸 ㅋㅋ;

♥+1387일 지후ღ 저녁 먹고 배고푸다고 짜장라면 먹겠다고 해서 짜장라면 해줬는데.. 지아니가 주라고 난리쳐서🤦‍♀️🤦‍♀️🤦‍♀️ 어쩔 수 없이 서서 먹는 지후.. 얼른 식탁 사야긋네에... 근데 웬일로 이렇게 잘먹냥??😂 . . . . #아들 #다섯살 #45개월 #오빠라서힘들어요 #불쌍한내새꾸 ㅋㅋ; - 9 minutes ago

7 Likes
6 Comments
0
⠀⠀⠀
정확한 팩트로 피드백은 기본
초보라면 인스타마케팅 처음부터
피드노출 많이되는 해시태그까지!!
⠀⠀⠀
⠀⠀⠀
포토샵없이 이미지만드는방법
어떤부업이든 인스타로하는건데
기본적으로 인스타마케팅 교육은 당연히 받으셔야죠!
⠀⠀⠀
⠀⠀⠀
매번 변하는 인스타로직변경도
빠르게 공지하는것도 멘토역활이구요^^
⠀⠀⠀
⠀⠀⠀
부업도 이젠 투잡 쓰리잡시대!
돈되는 아이템만 콕 찍어합니다♥
우리 후배님들은 교육자료 넘쳐나요~
⠀⠀⠀
⠀⠀⠀
피드구성 해시태그는 따라할수있지만
눈팅으로 정보는 내꺼 되지않아요~
모든 노하우는 후배님들만 공유해요♥⠀⠀
-
-
#드림콜 #아지트샵 #애드펌킨 #주부알바 #버숑
#현실육아 #황금돼지띠맘 #인생사진 #등원길 #수영그램
#귀요미 #신랑출장 #독박육아 #수제버거

⠀⠀⠀ 정확한 팩트로 피드백은 기본 초보라면 인스타마케팅 처음부터 피드노출 많이되는 해시태그까지!! ⠀⠀⠀ ⠀⠀⠀ 포토샵없이 이미지만드는방법 어떤부업이든 인스타로하는건데 기본적으로 인스타마케팅 교육은 당연히 받으셔야죠! ⠀⠀⠀ ⠀⠀⠀ 매번 변하는 인스타로직변경도 빠르게 공지하는것도 멘토역활이구요^^ ⠀⠀⠀ ⠀⠀⠀ 부업도 이젠 투잡 쓰리잡시대! 돈되는 아이템만 콕 찍어합니다♥ 우리 후배님들은 교육자료 넘쳐나요~ ⠀⠀⠀ ⠀⠀⠀ 피드구성 해시태그는 따라할수있지만 눈팅으로 정보는 내꺼 되지않아요~ 모든 노하우는 후배님들만 공유해요♥⠀⠀ - - #드림콜 #아지트샵 #애드펌킨 #주부알바 #버숑 #현실육아 #황금돼지띠맘 #인생사진 #등원길 #수영그램 #귀요미 #신랑출장 #독박육아 #수제버거 - 10 minutes ago

0 Likes
0 Comments
0
.
#막판스퍼트
#육퇴직전
#옴모크레용
몇번꺼내서
사용하는거 보여줬더니
흉내내는 정도😅
아직 쓰는거보단
잡고 던지고 하는
장난감?ㅋ😌

. #막판스퍼트 #육퇴직전 #옴모크레용 몇번꺼내서 사용하는거 보여줬더니 흉내내는 정도😅 아직 쓰는거보단 잡고 던지고 하는 장난감?ㅋ😌 - 10 minutes ago

2 Likes
1 Comments
0
😎

💚삼선 상하세트 (남✔여공용️) 

💛색상 - 네이비, 그레이, 블랙, 레그
💛사이즈 (키기준) - 100/110/120/130/140/150cm 



➰필독사항
▪️키 길이 실측재서 알려주시면 사이즈 추천
▪공구마감일 매주목요일,일요일 밤9시종료
배송기간은 공구마감일 다음날 부터 주말•공휴일제외 평균12일
▪️공구특성상 주문취소 / 교환 / 환불 불가




#아기패션 #공구  #소통 #육아 #육아소통 #임신선물 #아기선물 #독박육아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코디 #공구마켓 #조카선물 #아기세트 #아기상하복 #아기상하세트 #임산부 #임신부#산모#아기옷 #신생아옷 #신생아 #출산 #임신#아기신발  #일상이야기#도치맘

😎  💚삼선 상하세트 (남✔여공용️)   💛색상 - 네이비, 그레이, 블랙, 레그 💛사이즈 (키기준) - 100/110/120/130/140/150cm     ➰필독사항 ▪️키 길이 실측재서 알려주시면 사이즈 추천 ▪공구마감일 매주목요일,일요일 밤9시종료 배송기간은 공구마감일 다음날 부터 주말•공휴일제외 평균12일 ▪️공구특성상 주문취소 / 교환 / 환불 불가     #아기패션 #공구 #소통 #육아 #육아소통 #임신선물 #아기선물 #독박육아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코디 #공구마켓 #조카선물 #아기세트 #아기상하복 #아기상하세트 #임산부 #임신부 #산모 #아기옷 #신생아옷 #신생아 #출산 #임신 #아기신발 #일상이야기 #도치맘 - 10 minutes ago

5 Likes
0 Comments
0
내가 좋아하는 양말 🧦
#졸귀탱#세젤귀#발목없음

내가 좋아하는 양말 🧦 #졸귀탱 #세젤귀 #발목없음 - 10 minutes ago

13 Likes
7 Comments
0
#생후750일 
최애블루베리
오늘도한통

자꾸 블루베리는 몽글이랑 나누어먹고싶어한당
그거..비싼거야..ㅋㅋㅋㅋㅋ
착한내아들ㅋㅋㅋ

근데 너오늘 왜 안졸려하니?...🤦‍♀️🤦‍♀️🤷‍♀️
바놀놀?ㅋㅋ바나나를 왜 저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겟지만 바나나는 내일꼭 사줄께 ㅋㅋ

#생후750일 최애블루베리 오늘도한통 자꾸 블루베리는 몽글이랑 나누어먹고싶어한당 그거..비싼거야..ㅋㅋㅋㅋㅋ 착한내아들ㅋㅋㅋ 근데 너오늘 왜 안졸려하니?...🤦‍♀️🤦‍♀️🤷‍♀️ 바놀놀?ㅋㅋ바나나를 왜 저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겟지만 바나나는 내일꼭 사줄께 ㅋㅋ - 11 minutes ago

0 Likes
1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9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